티스토리 뷰

조세호 명품 아버지 직업 집안 키 차오슈하오
개그맨 조세호가 명품 옷을 즐겨 입는 이유를 밝혔다고 하는데요. 지난 방송된 SBS 러브FM '남희석의 사이다'(103.5MHz 월~토, 오전 11시~12시)에서는 청취자 상담 코너 도중 개그맨 조세호와 깜짝 전화연결을 시도했습니다.

 

평소 남희석과 조세호는 절친한 사이로 유명하다고 하는데요. 이날 남희석은 평소 명품 의류를 즐겨 입는 것으로 알려진 조세호에게 이유를 물었습니다. 이에 조세호는 “‘개그맨은 옷을 잘 못 입을 것이라는 편견이 있기 때문에 더 잘 챙겨 입어야 한다’는 남희석 선배님의 조언 때문에 패션에 신경 쓰게 됐다”라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이어 그는 “명품을 좋아하긴 하지만, 고가의 옷은 집에 있는 옷과 어울리는지 두세 번 고민한다”며 신중히 쇼핑하는 습관을 전하기도 했습니다. 또 “잡지에 같은 디자인의 옷이 가격대별로 소개되어 있으니 참고하면 좋다”는 쇼핑 팁도 공개를 하기도 했습니다.

 

 

 

 

한편 '명단공개'에서는 연예계 로열패밀리 스타가 공개됐었는데요. 이날 방송에서 조세호는 1980년대 후반 영어유치원을 다녔고, 고등학교 재학시절 임원직을 단 한 번도 놓친 적이 없는 모범생이었던 것으로 공개돼 놀라움을 자아내기도 했었는데요.

 

 

 조세호의 아버지는 외국계 계열회사 IBM 한국 지사에서 수 십년 간 근무하며 현재는 전무로 재직 하며 억대 연봉을 받는 것으로 알려지기도 했습니다. 한편 우리나라 에서 뿐만 아니라 자신이 중국 내 인기가 상당하다며, 중국 출연료가 한국 보다 열 배 이상이라고 고백해 화재를 모으기도 했습니다.

 

 

 

 

특히 조세호는 "내 중국어 이름이 차오슈하오"라며 "면세점 직원들이 계산하다가 나를 보더니 '당신은 차오슈하오'라며 놀라서 물건을 떨어 뜨렸다"라고 상황 재연까지 나서 눈길을 모으기도 했습니다. 이에 MC들은 조세호의 과장된 연기에 "사실이냐. 나중에 실은 제 이야기가 아니고 이광수 이야기"라고 하는 것 아니냐며 의심했으며, 함께 출연한 게스트들은 그의 입담과 연기에 폭소를 금치 못하기도 했습니다.

 


출생 : 나이 1982년
신체 : 키 172cm, 85kg
소속사 : A9미디어
학력 : 예원예술대학교 코미디학과
데뷔 : 2001년 SBS 6기 공채 개그맨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