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가은 성형전후 구본승 열애 남편 결혼 나이
'자기야' 정가은이 남편이 재벌이라는 소문을 해명하기도 했는데요. 지난 방송된 SBS '자기야-백년손님'에서 정가은은 "남편은 78년생 동갑내기 친구들 모임에서 우연히 만났다"고 고백했다. 이어 정가은은 "남편에 첫눈에 반하지는 않았다"고 말했다고 합니다.

 

이에 성대현이 "나중에 사랑에 확 빠진 이유가 부자라서 그런 거냐?"고 질문을 했는데요. 성대현의 질문에 정가은은 "내가 너무 신랑을 보여주지 않으니까, 남편이 재벌이고 나에게 몇 억짜리 차를 사줬다는 소문이 돌더라"며 "나는 결혼 전에 선글라스 하나 밖에 못 받아봤다"고 해명을 하기도 했습니다.

 

 

한편 정가은이 100일 된 딸을 공개했죠. 출연진들에게 "정가은이 출산한지 100일 됐다"며 정가은 딸의 사진을 공개한것인데요. 이에 김환은 "엄마는 쌍꺼풀이 있는데, 아기는 쌍꺼풀이 없다"고 고개를 갸우뚱했고, 정가은은 "우리 엄마를 닮았다"고 털어놓기도 했습니다.

 

 

 

 

 그러자 성대현은 "그게 무슨 얘기냐?"고 물었고, 정가은은 "우리 엄마는 성형하지 않은 나인 거지"라고 자폭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기도 했습니다. 결혼전 열애설이 나기도 했는데요.

 

탤런트 정가은이 KBS2 '출발 드림팀2'에 출연해 구본승과의 열애설에 대해 언급한 가운데 두 사람이 함께 찍은 사진이 화제를 모으기도 했었죠. 예전 정가은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난 우리 오빠들이 참 좋다. 오늘 최고 스코어"라는 내용의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공개한 바 있는데요.

 

 

 

 

당시 공개된 사진 속에는 정가은이 구본승 등 지인들과 함께 환한 미소를 지으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었죠. 특히 정가은과 구본승은 커플룩을 연상케 하는 의상을 입어 열애설에 불을 지폈습니다. 하지만 아닌것으로 판명이 낳죠.

 


출생 : 나이 1978년 05월 23일 (만 38세)  부산광역시
신체 : 170cm, 50kg, A형
학력 : 부산경상대학 무역학과, 해운대여자고등학교, 해운대여자중학교
소속 : 티핑엔터테인먼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