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채시라 김태욱 결혼 리즈 나이 아버지 딸 동생 채국희
채시라가 김태욱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고 하는데요. 지난 방송된 KBS 2TV '연예가중계'에서 남편 김태욱을 언급했습니다. 채시라는 지난해 연기대상에서 최우수상 수상 후 "김태욱이 11년만에 음원을 냈다. '김태욱의 마음에는 그대가 살고 있나봐'라는 제목인데 그대는 나라고 말씀드리고 싶다"고 말했었죠.

 

채시라는 김태욱 반응을 묻자 "왜 그런 쓸데없는 얘기를 했냐고 했다"며 웃었다고 합니다. 이어 "많은 분들이 그 노래 제목이 나라고 생각하신다. 근데 그대는 내가 이루고 싶었는데 이루지 못한 꿈, 이상 등 여러가지 의미를 포함한 그대였다.

 

 

하지만 난 나이길 바라서 얘기했다"고 말했다고 합니다. 한편 채시라 아버지의 젊었을 때 사진이 공개되 화재를 모았습니다. 지난 방송된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 33회에서는 모태 왕비 채시라가 출연해 자신의 아버지 사진을 공개한것인데요.

 

 

 

 

이날 방송에서 MC 한혜진은 채시라에게 가족들도 왠지 왕족의 피가 흐를 것 같다고 말을 건냈고, 이에 채시라는 자신의 아버지가 매우 잘생겼다고 답하며 사진을 공개했다고 합니다. 이날 공개된 사진 속 채시라의 아버지는 뚜렷한 이목구비와 짙은 눈썹, 갸름한 얼굴형으로 한 눈에 봐도 미남형이었다.

 

 

특히, 토니커티스와 매우 흡사한 외모를 자랑해 더욱 눈길을 끌었다고 합니다. 이에 한혜진은 감탄을 금치 못하며 정말 잘생겼다고 칭찬을 했고, 채시라는 자신의 아버지 꿈이 원래는 배우였다 들었다고 전하기도 했습니다.

 

 

 

 

얼마전에는 오달수 채국희 열애설이 보도된 가운데 채국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기도 했는데요. 채시라의 동생인 채국희는 1994년 에이콤 뮤지컬 배우 2기로 연예계 활동을 시작했으며, 연극과 영화 등에서 활동했다고 합니다.

 

 

한편 연극 마리화나를 통해 만난 오달수와 채국희는 2012년 천만 관객을 돌파한 영화 '도둑들'에도 함께 출연한 바 있다고 하는데요. 또한 채국희는 지난해에 JTBC 드라마 '하녀들'에 출연한 바 있다고 하죠.한편 한 매체는 두 사람 측근의 말을 인용해 오달수와 채국희가 열애중이라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출생 : 나이 1968년 06월 25일 (만 48세)  서울특별시
신체 : 168cm, 48kg, A형
학력 : 동국대학교 대학원 연극영화학(석사), 동국대학교 연극영화학과, 대원여자고등학교
데뷔 : 1984년 CF '가나 초콜렛'
가족 : 배우자 김태욱, 동생 채국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