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준금 전남편 이혼 나이 아버지 재산

박준금이 화제가 되면서 과거 전남편과 이혼이유(사유)가 네티즌들에게 재조명되고 있다고 하는데요. 박준금이 방송에서 이혼을 결심하게 된 이유를 고백한 적이 있어 네티즌들에게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지난 방송된 JTBC '님과 함께'에서는 새 커플로 합류한 돌싱녀 박준금과 8살 연하 지상렬의 모습이 공개되면서 많은 관심을 끌었습니다. 지상렬과의 첫만남에 앞서 제작진과 가진 인터뷰에서 박준금은 "12년 결혼생활 했는데 친구처럼 못살았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말문을 열면서 그녀의 과거 이혼사유에 대해 언급했는데요. 



한편 박준금은 "만일 결혼을 한다며 어떤 사람과 만날지 생각했는데 대화가 잘되고 친구같은 사람이었으면 좋겠다"며 남편감으로 노총각 지상렬을 지목했습니다. 아울러 지상렬과 만난 박준금은 "전남편과 주말부부였고 혼자있는 시간이 많았다"고 고백해 눈길을 끌었다고 하는데요. 

 

 


한편 박준금이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면서 사진 한장이 누리꾼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과거 한 인기있는 예능 프로그램에서는 박준금의 과거 리즈시절 사진이 공개된 바 있다고 하는데요. 한편 MC들은 박준금에게 "신세경과 흡사하다"라고 극찬했다. 박준금은 "기분이 좋다"고 대답했습니다. 



한편,이날 박준금은 과거 철강 사업을 하시는 아버지에게 재산을 물려받은 사연을 공개했다고 하는데요. 이에 MC는 “박준금은 엄친딸에 돌싱이다. 압구정에 아파트, 춘천에 건물, 대부도 땅도 소유하고 있다”라고 말했습니다. 박준금은 “아버지에게 물려받았다. 내가 3자매 중 둘째인데 재산은 다 똑같이 물려받았다”며 “아버지가 철강 쪽 일을 하셔서 80년대부터 갖고 있었다”고 설명했습니다. 

 

 


출생 : 나이 1962년 07월 29일 (만 55세) 

신체 : 키 164cm, 49kg 

학력 : 경희대학교 무용과, 춘천여자고등학교 

소속 : 한아름컴퍼니 

데뷔 : 1982년 KBS 드라마 '순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