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핫이슈

안연홍 남편 조정웅 이혼사유

처커칩쿠키 2018. 5. 23. 17:02

안연홍 남편 조정웅 이혼사유 

배우 안연홍이 이혼 보도 이후 근황을 공개했다고 하는데요. 안연홍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나 평상시에 많이 어둡구나. 알았어. 많이 웃도록 노력할게. 사진 안 찍을 때도"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습니다. 한편 공개된 사진 속 안연홍은 밝은 모습이었다고 하는데요. 


최근 안연홍의 이혼 소식이 보도되며 이를 걱정했던 네티즌들은 그의 씩씩한 근황에 안심했다고 합니다. 한편 안연홍은 1세 연하인 프로게임단 감독 조정웅과 결혼 9년 만인 지난해 6월 협의 이혼했다고 하는데요. 두 사람 사이에는 2013년 태어난 아들이 있으며 양육권은 안연홍이 갖기로 했다고 합니다. 



지난 2014년 안연홍은 JTBC ‘화끈한 가족’, 채널A ‘웰컴 투 시월드’ 등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가족애를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안연홍은 13세였던 1988년 KBS1 대하 드라마 ‘토지’에 ‘어린 서희’로 출연하며 스포트라이트를 받았다. 이후 많은 TV 드라마,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했다. 

 

 


지난 2016년 KBS2 ‘TV소설- 내 마음의 꽃비’에서 ‘써니 홍’으로 출연했습니다. 한편 배우 안연홍이 지난해 조정웅 전 프로게임단 감독과 이혼했다는 사실이 뒤늦게 알려진 가운데 두 사람의 SNS가 관심을 모으고 있다고 하는데요. 보도에 따르면 한 연예관계자는 "안연홍이 지난해 6월 남편과 협의 이혼을 했다"라고 전했다. 




두 사람은 성격차이를 극복하지 못 하고 이혼한 것으로 전해졌다. 아들에 대한 양육권은 안연홍이 갖게 됐다고 하죠. 이러한 가운데, 두 사람의 SNS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안현홍의 개인 SNS는 삭제된 상태라고 하는데요. 조 전 감독은 지난달 말 미국 여행을 다녀왔다고 하는데요. 그는 자신의 SNS에 여행 사진을 올리며 근황을 전하기도 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