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종혁 부인 직업 이들 이준수 데뷔 집밥 어디 위치
집밥에서 이종혁이 3주 연속 1등을 차지했다고 하는데요. 지난 3일 방송된 tvN '집밥백선생2'에서는 토스트를 만드는 모습이 담겼다. 제자들은 백종원 팁을 듣기 전 대결을 펼쳤다고 합니다.

 

이날 이종혁은 기본 재료들을 이용해 토스트를 만들었는데요. 이날 이종혁은 빵을 바삭하게 만들기 위해 버터에 굽고, 그 뒤 석쇠에 한번 더 굽는 기상천외의 방법을 공개했다고 하죠. 한편 준영은 기본 재료에 마요네즈와 케찹으로 맛을 냈습니다.

 

 

이어 김국진은 달걀과 딸기잼을 넣은 기본 토스트를 만들었다고 하는데요. 장동민은 "군대에서 토스르를 먹을 때 넣고 싶었던 재료들이 있다"며 딸기, 바나나, 맛살 등 재료를 잔뜩 넣기도 했죠. 마지막 시식후 이날 이종혁이 3주 연속 1등을 했고, 준영이 2등을, 국진이 3등을 했습니다.

 

 

준영은 좀 느끼하다는 평가를, 국진은 과도한 잼으로 달다는 평을 받았다. 동민은 "좋은 재료들을 단점화 시켰다"는 평을 들었습니다. 한편 이종혁의 아내 미모가 새삼 눈길을 끌고 있다고 하는데요. 과거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이종혁 부인 직찍 몸매 대박'이라는 제목으로 한 장의 사진이 게재되기도 했습니다.

 

 

이날 공개된 사진에는 출국을 위해 나란히 줄을 서 있는 이종혁 가족의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이종혁의 아내는 두 아이의 엄마라고는 믿을 수 없는 완벽한 9등신 몸매를 과시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고 하죠.

 

 

이에 앞서 이종혁은 여러 예능프로그램을 통해 "아내가 이탈리아의 유명 여배우 소피아 로렌을 닮았다"고 자랑해 눈길을 끈 바 있기도 합니다.

 

또한 이종혁 아들 이준수 근황이 공개하기도 했는데요. 종혁은 집에서 요리 실력을 보여달라는 미션을 받고 집에서 닭볶음탕 만들기에 도전했었습니다. 이종혁이 요리에 여념 없는 가운데, 과거 MBC '일밤-아빠 어디가'에 출연했던 이준수가 등장해 반가움을 더했다고 하는데요.

 

이준수는 이종혁이 만드는 '달걀 품은 닭볶음탕'을 보며 예의 애교있는 목소리로 "왜 계란 다 넣었냐"고 물어 웃음을 자아냈다. 이종혁은 아랑곳않고 "얼른 학원 가라"고 타박했고, 이준수는 "나쁜 아빠야"라고 말해 재차 모두를 폭소케 했습니다.

 


나이 : 1974년 07월 31일 (만 41세)  서울특별시
신체 : 키 184cm, 75kg, A형
학력 : 서울예술대학교 연극과, 상문고등학교, 서운중학교 소속지앤지프로덕션
데뷔 : 1997년 연극 '서푼짜리 오페라'
가족 : 배우자 최은애, 아들 이탁수, 아들 이준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