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기우 이청아 열애 나이차이 키 아버지 집안
공개 열애중인 이기우와 이청아가 광화문 촛불집회에 참여하며 화재를 모았습니다. 서울 광화문 광장과 서울 광장에서 비선 실세 최순실의 국정 농단 관련 박근혜 대통령의 하야를 요구하는 시민들의 집회가 열렸는데요.

 

이에 이기우와 이청아는 이날 자신의 SNS에 광화문 집회 참여 인증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먼저 이청아는 "돌아가는 길. '쓰레기는 쓰레기통에'를 외치며 쓰레기를 주우며 걷는 교복 입은 학생들.

 

 

이들이 우리나라의 빛이다"라는 글과 함께 광화문 집회에 참여한 시민들의 모습을 담은 사진을 공개했는데요. 이어 이기우 역시 자신의 SNS에 세월호 추모하는 의미의 리본과 '진실(TRUE)' 문양을 새긴 손등을 담은 사진을 게재하며 광화문 집회 참여를 인증했습니다.

 

 

한편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 많은 이들에게 화제가 되고있는 가운데 그가 사실 엄친아라는 소식이 알려져 많은 이들에게 주목받고 있기도 한데요. 이기우는 1981년 10월 23일 생으로 올해 만 34세이며 190cm, 79kg 라는 훈훈한 스펙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기우는 연예계 대표 어깨깡패라고 불릴정도로 많은 남성들이 부러워하는 넓은 어깨를 가지고 있는 것으로 유명하기도 한데요. 또한 그는 단국대학교 대학원 출신으로 명문대를 졸업하였고,

 

 

서울대학교 스키동아리에 들어 배우 김태희와도 인연이 있다고 알려져있기도 합니다. 한편 그의 집안은 고위 공무원집안으로 그의 아버지가 차기 장관감이라고 할 정도로 높은 공무원이신것으로 알려져 있어 많은 이들을 놀라게 했는데요.

 

 

한편, 그는 현재 배우 이청아와 열애중이며, 둘은 2011년 드라마에서 처음 만나 2013년 공식 열애 인정해 지금까지 만나온 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