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핫이슈

손연재 은퇴 냉부해 나이 악플

처커칩쿠키 2016. 11. 8. 15:27

손연재 은퇴 냉부해 나이 악플
체조요정 손연재가 냉부해 출연하며 화재를 모으고 있습니다. 방송을 통해 국가대표 체조요정 손연재가 ‘도쿄 올림픽" 출전 여부에 대한 입장을 밝히기도 했는데요. 지난 7일 방송된 JTBC 예능 프로그램 ‘냉장고를 부탁해"에서는 리듬체조 선수 손연재, 방송인 차태현이 출연해 냉장고를 공개했습니다.

 

이날 손연재는 최근 해외 매체가 2016 리우 올림픽 5대 미녀로 자신을 꼽았다는 사실에 대해 “우리나라에서 뽑은 건 줄 알았다”며 겸손한 모습을 보였다고 하는데요. 또 손연재는 냉장고에서 나온 한약에 대해 “현재 23살인데 리듬체조 쪽에서는 나이가 많은 편이다.

 

 

전에는 괜찮았는데, 이제 힘들어서 먹고 있다”고 설명을 하기도 했습니다. 이에 김성주가 “2020년 도쿄 올림픽에도 출전해야 하지 않겠냐”라고 단도직입적인 질문을 던지자 손연재는 “4년 뒤면 27살이다. 생각해 봐야 할 것 같다”며 조심스럽게 답을 하기도 했습니다.

 

 

 

 

한편 이를 지켜보던 안정환은 “나는 손연재가 도쿄 올림픽에 출전하는 게 맞다고 생각한다”면서도 “은퇴 후에 방송만은 안 했으면 좋겠다. 나처럼 된다”고 조언하며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한편 손연재는 많은 악플에 시달리기도 했는데요.

 

 

이에 리듬체조 국가대표 손연재가 악플러들을 고소했었죠. 강남경찰서 사이버수사팀에 따르면 최근 손연재 측은 네티즌 A씨를 명예훼손 혐의로 고소했다고 하는데요. 리듬체조 국가대표 손연재와 관련한 게시물에 댓글을 단 네티즌이 명예훼손 혐의로 수사선상에 올랐다고 합니다.

 

 

 

 

한편 손연재의 소속사 IB월드와이드 측은 "지난해 10월부터 A씨가 손연재에 대한 맹목적인 비난글을 올렸다"며 "심판 매수는 근거가 없고, 허위 유포의 정도가 지나쳐 조치가 필요하다고 본 것"이라며 고소 배경을 설명했다고 하는데요.

 

 

이에 앞서 A씨는 손연재의 인터넷 기사에 "연재가 조공 선물한 심판 덕인 것 알면서 왜 그러느냐" "아시아 최강으로 살찌는 거 봐라" "꼭 자신 없는 것들이 자국에서 심판을 매수해서 메달을 사더라" 등의 댓글을 달았다.

 

A씨가 올린 댓글은 내용상의 이유 등으로 포털에서 삭제 조치됐다고 합니다. 이에 대해 A씨는 "손연재에 대한 합리적 비판글을 올렸는데 출석 요구서가 느닷없이 왔다"면서 "악플이 아니라 비판 댓글을 썼을 뿐"이라며 반발했다고 합니다.

 


출생 : 나이 1994년 05월 28일 (만 22세)  서울특별시
신체 : 165cm, 45kg, AB형
학력 : 연세대학교 스포츠레저학과, 세종고등학교, 광장중학교
소속 : 갤럭시아S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