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인석 아내 안젤라 박 집안 아버지
개그맨 김인석이 ‘자기야’에서 아내 안젤라박에 대한 자랑을 쏟아냈다고 하는데요. 지난 방송한 SBS ‘자기야-백년손님’에서는 ‘결혼생활’이라는 주제로 출연진이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김인석은 MC김원희가 “아내 안젤라박 자랑 좀 해달라”고 말하자 “일단 우리 아내 안젤라박은 미스코리아 출신”이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고 하는데요. 이어 김인석은 “아침에 일어났는데 옆에 미스코리아가 있다고 생각해봐라. 정말 행복하다”며 아내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과시하기도 했습니다.

 

 

또한 김인석은 “아내의 집이 하와이에 있다. 처가가 멀어서 자주 가지 못한다”고 밝혀 남성 출연자들의 부러움을 사기도 했는데요. 이에 아내인 안젤라 박 의 놀라운 스펙이 화제가 되고 있기도 하죠.

 

 

안젤라박은 미국 국적의 영어 전문 방송인으로 미국 하와이대학교 마노아 캠퍼스에서 심리학과 스피치 커뮤니케이션 학사를 전공한 재원으로 알려졌습니다. 또한 지난 2008년 제 52회 미스코리아 선발대회에서 하와이 진으로 뽑힐 정도인 빼어난 미모의 소유자이기도 한데요.

 

 

미스코리아 당선 후에는 한국으로 건너와 아리랑 국제방송을 비롯해 KBS국제방송에 출연한 바 있습니다. 한편 '자기야 백년손님'에 출연한 방송인 안젤라박이 미스코리아 동기들이 남편인 개그맨 김인석과의 결혼을 반대했다고 밝혔다고 하는데요.

 

 

안젤라박은 "개그맨과 사귀었던 동기들이 몇 명 있더라. 그래서 이별하는 상황들을 설명해주고 '진짜 연예인은 아닌 것 같다' 이러더라"고 설명했습니다. 이어 "남편이 페이스북을 많이 했었는데 친구 수락할 수 있는 제한이 있더라"며 "5000명이다. 친구들을 싹 보니 5000명중에 내가 봤을 때 한 4500명이 여자였다"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한편 김인석 집안에 대한 관심도 뜨거운데요. 김인석의 아버지는 대기업 임원으로 오래 재직하면서 쌓은 자산을 잘 관리해 재력가로 통하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김인석 역시 방송에 출연해 이같은 사실을 굳이 숨기지 않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