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브아걸 제아 최필강 남자친구 결별 성형전후 나이
브라운아이드걸스 제아가 KBS2 월화드라마 ‘우리집에 사는 남자’ OST에 합류한것으로 알려져 화재를 모으고 잇습니다. OST 제작사 제이엘 미디어 그룹 측은 26일 “힙합계의 거장 조PD와 제아가 ‘우리집에 사는 남자’ OST ‘원해’에 참여했다”고 밝혔다고 하는데요.

 

 실력파 가수의 참여로 이번 ost가 더욱더 기대가 되고 있습니다. 한편 제아(32, 본명 김효진)가 YG 프로듀서 최필강(34, 활동명 P.K)과 열애 3년여 만에 결별을 했었는데요. 제아 소속사 미스틱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언론과의 인터뷰에서 "본인 확인 결과 제아가 최필강과 최근 결별했다"고 밝혔었죠.

 

 

관계자는 이어 "구체적인 결별 시점은 알 수 없다"며 "자연스럽게 헤어진 것으로 알고 있다"고 덧붙이기도 했습니다. 이와 관련, YG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결별에 대해 "사생활이라 확인할 수 없다"고 덧붙이기도 했습니다.

 

 

 

 

두 사람은 지난 2013년 11월 열애를 공식 인정했었는데요. 제아는 2006년 브라운아이드걸스 멤버로 가요계에 데뷔해 가수로 활동했습니다. 또한 최필강은 과거 그룹 아이엠(iM, 최필강, 이한, BIGTONE) 멤버로,

 

 

지난 2007년 싱글 앨범 'Be My 1004'로 가요계에 데뷔했었는데요. 최필강은 현재 YG 소속 프로듀싱 팀 퓨처바운스로도 활동 중이기도 합니다. 한편 브라운아이드걸스가 성형수술을 고백하며 화재를 모으기도 했습니다.

 

 

 

 

지난 방송된 KBS 2TV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MC 신동엽, 이영자, 정찬우, 김태균)에는 걸그룹 브라운아이드걸스 가인, 나르샤, 제아, 미료가 출연해 시청자들의 고민을 나눴다고 하는데요.

 

 

이날 방송에서 제아는 "데뷔한지 딱 10년 됐잖냐. 그런데 멤버 교체가 한 번도 없었다"라는 이영자의 말에 "근데 팬분들은 교체된 줄 안다"고 셀프 디스를 했다고 합니다. 이에 신동엽은 "왜냐면 계속 조금씩 얼굴이 바뀌니까"라고 돌직구를 날렸지만 이내 "원래 시간이 지나면 더 세련돼지고 더 아름다워지고 하니까"라고 수습해 웃음을 안기기도 했습니다. 

 


출생 : 나이 1981년 09월 18일 (만 35세)  서울특별시
신체 : 159cm, 46kg, O형
그룹 : 브라운 아이드 걸스
학력 : 동아방송예술대학교 영상음악과, 은광여자고등학교, 합천중학교
소속 : 미스틱엔터테인먼트
데뷔 : 2006년 브라운 아이드 걸스 1집 앨범 'Your Story'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