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심형탁 도라에몽 좋아하는 이유 전여친 나이
배우 심형탁이 악플러에게 경고의 메시지를 남겼다고 하는데요. 심형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생일로 악성댓글을 다시는 분에게 글을 남긴다. 내가 음력 생일을 보내던 양력 생일을 보내던 내 마음이다.

 

한 번만 더 이상한 글 남기면 진짜 미안하지만 내 인생 처음으로 고소하겠다”고 밝혔다고 합니다. 이어 “캡처했다. 다시 말한다. 내 인생이다. 내가 빠른 78년생이라 그런 것 같은데 내가 어떻게 살던 상관하지 말라.

 

 

한 번만 더 글을 남기만 진심으로 고소한다”고 강조하기도 했습니다. 이는 악성댓글을 다는 누리꾼에 대한 심형탁의 경고 메시지. 한 누리꾼은 심형탁의 나이 문제를 지적하며 악의적인 글을 남겼다. 이에 참다 못한 심형탁은 경고의 메시지를 남긴 것이라고 하죠.

 

 

 한편 '마녀사냥' 심형탁이 전 여친에 대해 언급하기도 했는데요. 방송에서 심형탁은 "한 드라마에서 내가 짝사랑하던 역할이었던 배우와 사귄 적 있다"며 "헤어진 뒤 다른 드라마에서 다시 케스팅 돼 헤어진 연인과 연기했었다"라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심형탁은 이어 전 여친에 대해 "사귈 때는 좋아하는 상황이라 몰입이 되었는데, 헤어진 뒤에도 실제 헤어진 상황이라 몰입이 잘 되더라"라고 전하기도 했습니다. 한편 심형탁의 4차원 적인 모습들과 도라에몽에 대한 사랑은 유명한데요.

 

 

심형탁은 SBS ‘썸남썸녀’에 출연해 그 이유를 밝힌 적이 있기도 합니다. 심형탁은 어린 시절 가난했던 집안 형편과 부모님 말을 곧이곧대로 듣는 성격 때문에 왕따를 당했다고 밝혔습니다.

 

 

그 이후 도라에몽에 대한 집착이 생겼고 집안이 조금 여유가 생긴 뒤부터는 각종 관련 피규어들을 모으기 시작했다고 밝혔습니다.

 


출생 : 나이 1978년 01월 12일 (만 39세)
신체 : 키 182cm, 72kg, B형
학력 : 동국대학교 대학원 신문방송학(석사), 수원대학교 연극영화학과, 경문고등학교
소속 : 지앤지프로덕션
데뷔 : 1998년 '르카프 카달로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