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핫이슈

홍진경 암 완치 남편

처커칩쿠키 2017. 9. 13. 05:36

홍진경 암 완치 남편 

홍진경이 자신과 남편의 관계에 대해 직접 입을 열어 해명했다고 하는데요. 홍진경은 최근 KBS2 예능프로그램 ‘언니들의 슬램덩크’ 녹화에서 게임에서 이기기 위해 “남편을 사랑하지 않는다”는 발언을 해 화제를 모은 바 있습니다. 


이에 대해 홍진경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남편을 안 사랑한다는 기사를 보신 분들은 오해 없으셨으면 좋겠다. 나는 나의 남편을 정말로 많이 사랑하고 있다. ‘슬램덩크’ 중반에 손병호 게임 도중 설거지 하는 벌칙을 받기 싫어 잠깐 이성을 잃고 안 사랑한다고 거짓말을 하였으나 곧 다시 사랑한다고 고백했다. 



결국 내가 거짓말 한 죄로 설거지 벌칙을 받았다”고 운을 뗐다고 하는데요. 이어 그는 “나는 남편 없이는 못 살고 정말로 많이 사랑한다. 그 많은 설거지와도 바꿀 수 없었던 나의 사랑…오늘 저녁 11시 ‘슬램덩크’에서 확인해 달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이에 대해 홍진경의 소속사 빌리프엔터테인먼트는 “홍진경 씨는 남편 분을 매우 사랑하고 있으며, 혹시나 많은 분들이 오해하지 않을까 걱정하고 있다”고 설명하며 논란에 대해 일축했습니다. 한편 홍진경이 난소암 완치 판정을 받았다고 고백하기도 했는데요. 




병원을 찾은 홍진경은 “정기검진 받으러 왔는데, 아픈 건 아니고 다 나았다. 이제 아프지 않다. 그렇지만 3개월에 한 번씩 디테일하게 체크를 해야 한다”고 현재 몸 상태를 설명했는데요. 홍진경은 “사실 나같이 젊은 사람들이 3개월에 한 번씩 검진을 받지는 않지만, 나는 한 번 아파 봤기 때문에. 

 

 


그리고 딸 라엘이를 위해”라고 검진을 꾸준히 받고 있음을 밝혔습니다. 이어 홍진경은 “라엘이가 막 걷기 시작했을 때 내가 아팠다. 너무 애가 어린데, 애한테는 엄마가 정말 필요한데... 애한테 제일 미안했다. 그래서 정말 악착같이 운동하고 열심히 치료 받아서 지금은 정말 다 나았다”며 미소를 지었습니다. 




'핫이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민기 성폭행 사건 무혐의  (0) 2017.09.15
장동민 나비 결별 이유 좌약  (0) 2017.09.14
이미자 남편 김창수 재혼  (0) 2017.09.12
황석정 경매 건물 서울대  (0) 2017.09.11
안재홍 여자친구 살찌기전  (0) 2017.09.1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