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가연 임요환 결혼식 하리수 미키정 등 스타총출동
배우 김가연과 전 프로게이머 임요환 부부가 결혼식을 올린다고해 화재인데요. 배우 김가연과 프로게이머 출신 프로 포커 플레이어 임요환은 5월8일 서울 한 호텔에서 웨딩마치를 울린다고 하죠.

 

두사람은 2011년 2월 혼인신고를 한 지 약 5년 만에 정식 결혼식을 여는 것이라고 하는데요. 그동안은 혼인신고만 한상태로 지내왔었던듯 합니다. 한편 결혼식 사회는 동갑내기 절친인 국민 MC 유재석이 맡는다고 합니다.

 

한편 모든 하객들은 지정석에 앉아 두 사람의 결혼을 축복하게 된다고 합니다. 두사람은 연예계 대표 마당발 잉꼬 부부인 만큼 이날 결혼식에는 두 사람의 가족뿐 아니라 많은 연예계 스타들이 총출동할 전망이라고 하죠.

 

 

 

 

이에 앞서 임요환은 지난 4월28일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3'에서 김가연에게 정식으로 청혼했다고 하는데요. 임요환은 출연진이 지켜보는 가운데 김가연 앞에서 무릎을 꿇고 미리 준비한 꽃다발을 건넸다고 합니다.

 

 

이어 웨딩 슈즈를 신겨주며 "나랑 결혼해줄래"라고 프러포즈해 많은 이들의 부러움을 사기도 했었죠. 한편 이날 오랜만에 모습을 드러내는 스타들이 있었는데요. 바로 하리수 미키정 부부였습니다. 그동안 방송으로 볼수 없어 근황을 궁금해 하는 분들이 많았었죠. 오랜만에 언론앞에 모습을 드러낸 부부는 여전히 다정한 모습으로 많은 이들의 부러움을 샀다는 후문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