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홍만 여자친구 연예인 키 경기 대전료
제41대 천하장사는 바로 최홍만이죠. 그가 2005 K-1 월드그랑프리 서울대회 챔피언 최홍만(36)이 킥복싱 복귀전에서 일방적인 패배를 당했는데요. 대회사는 둘의 신체조건을 최홍만 218cm 160kg, 저우진펑 177cm 72kg으로 공지했습니다.

 

체격차이가 많이 나는 상대였는데요. 하지만 최홍만은 41cm·88kg 우세를 살리지 못하고 저우진펑에게 2차례 턱에 강력한 펀치를 허용하고 말았습니다. 한편 최홍만은 저우진펑을 완력으로 밀어 링 구석으로 몰려 했으나 상대는 이를 영리하게 피해냈습니다.

 

 

시간이 흐를수록 점점 표정이 일그러지며 무릎 부상을 숨기지 못했는데요. 자신감을 얻은 저우진펑은 3라운드부터 복싱도 활용하며 신장 차이를 극복했다. 시간이 좀 더 있었다면 KO승도 가능했다는 분석이 지배적입니다.

 

 

 

 

하지만 대전료 만큼은 최고를 자랑하죠. 그만큼 인기가 많아서가 아닌가 생각 되어 지는데요. 최근 로드FC 측은 "최홍만의 대전료는 국내 선수 최고 수준이다"라고 밝히기도 했는데요.

 

 

최홍만은 지난 7월 열린 '로드FC 024 인 재팬'에서 1라운드 1분 30초만에 TKO 패를 당했다. 당시 최홍만은 대전료로 6000만 원을 챙긴 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한편 최홍만이 화제인 가운데 과거 최홍만과 열애설에 휩싸였던 일본 여배우 사사키 노조미의 화보 사진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지난 2014년 6월 11일 일본 매체 로케트 뉴스는 "사사키 노조미가 최홍만과 과거 연인 사이였다"고 보도를 했습니다. 하지만 당시 최홍만과 사사키 노조미의 교제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어 네티즌들의 궁금증을 자아낸 바 있는데요. 사사키 노조미는 화보 사진을 통해 조막만한 얼굴과 긴 팔다리, 그리고 새하얀 피부와 깊은 눈매 등 매력 포인트들을 과시해오기도 했습니다.

 


출생 : 나이 1980년 10월 30일 (만 36세)  제주특별자치도
신체 : 키 218cm, 140kg, B형
그룹 : 미녀와 야수
학력 : 동아대학교 대학원 체육학(휴학), 동아대학교, 자양초등학교
데뷔 : 2002년 'LG투자증권 프로씨름단' 입단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