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선영 진재영 사건 남편 직업 프랜차이즈
탤런트 안선영의 임신소식이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이와 함께 안선영의 남편 외모가 덩달아 관심을 모으고 있다고 하는데요.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된 사진 속 안선영은 남편과 함께 음식점에서 식사를 마친 모습이 담겨져 있다고 하는데요.

 

아이를 가져 볼록해진 배를 가리키며 안선영과 남편이 동시에 익살스러운 표정을 짓고 있어 훈훈함을 자아낸다고 하죠. 특히 안선영의 남편 또한 연예인 못지 않은 수려한 외모로 시선을 모으고 있다고 하는데요.

 

 

의도한 듯 얼굴의 반은 사진 속에 들어오지 않았지만 뚜렷한 이목구비가 그의 미모를 입증하고 있다고 합니다. 한편, 안선영의 남편은 안선영보다 3살 연하인 35세로, F&B 사업체 대표를 맡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기도 합니다.

 

 

 

 

한편 과거 배우 안선영이 동료이자 평소 절친한 사이로 알려진 진재영의 개인 홈페이지에 남긴 글이 인터넷을 통해 확산되면서 일파만파로 큰 파장을 일으킨 사건이 있었는데요. 당시 싸이 에 안선영이 남긴 글에 따르면 안선영은 진재영에게 자신이 마음의 상처를 받았다며 사과를 요구하고 있었죠.

 

 

그런데 글 중간 여자 연예인 2명의 실명과 함께 이들의 사생활과 관련된 부분을 언급해 네티즌들이 뜨거운 반응을 보이게 됬는데요. 당시 일부 팬들은 안선영이 올린 글에 대한 진위를 파악해 달라며 지상파 방송의 연예정보 관련 프로그램 홈피에 문제의 글을 올리기도 했습니다.

 

 

 

 

또한 일부 개인 홈피나 블로그를 통해 문제의 글이 확산되기도 했는데요. 한편 안선영의 글에 언급된 한 연예인의 측근은 "말도 안 되는 어처구니가 없는 글이다. 전혀 사실이 아니다. 안선영의 공식적인 사과와 해명이 없으며 법적 조치를 취할 수도 있다"며 불쾌한 반응을 보였다는 후문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