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용근 채리나 칼부림 사건 나이 결혼
가수 채리나가 KT 박용근 선수와 지난 11일 결혼했다는 소식이 전해지며 많은 화재를 모았습니다. 또한 주변 동료와 지인들 뿐만 아니라 그동안 그녀를 응원해준 팬들로 부터도 많은 축하를 받았다고 하는데요.

 

채리나의 소속사 관계자는 "채리나가 지난 11일 가족들을 초대하고 박용근 선수와 조촐하게 결혼식을 올렸다"며 "늦은 나이에 사랑의 결실을 맺은 만큼 아름다운 시선을 바라봐 주길 바란다."고 밝혔다고 합니다.

 

 

한편 채리나 박용근의 사랑은 가슴 아픈 사연이 있다고 하는데요. 채리나 박용근은 2012년 그룹 쿨 멤버 김성수의 전처 사고사 현장에서 동석한 인연으로 사랑을 시작했다고 합니다. 채리나 박용근은 2012년 10월 서울 신사동 한 주점에서 만났는데요.

 

 

 

 

쿨 김성수의 전처이자 배우 공형진의 처제인 강 모씨 등 지인들이 모인 자리였다고 합니다. 이날 옆테이블 남성과 시비가 붙었고, 강씨는 칼에 찔려 사망하는 사건이 발생했었죠. 당시 박용근도 중상을 입고, 대수술을 받았었는데요.

 

 

당시 사건으로 박용근은 범인의 흉기에 간이 찔리는 치명적인 부상을 입고 간을 40% 절제 하는 큰 수술을 받았으며 재활치료를 마무리한 후 2군에서 선수 생활을 지속하기도 했습니다. 한편 채리나 박용근은 사고 이후 지인에서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하는데요.

 

 

 

 

채리나가 박용근을 병문안하면서 가까워졌다고 알려지고 있습니다. 채리나 박용근은 상처를 딛고 서로를 도닥이며 사랑을 키웠다고 하죠. 한편 채리나는 라디오에서 박용근과의 미래에 대해 "얼른 결혼해서 예쁜 아기를 낳고 싶은 마음이 있다.

 

 

진지하게 결혼 계획을 갖고 있다. 연애할 때 주도권은 내가 잡고 있다. 다행히 아직까지 내 애교가 먹힌다"고 전하기도 했습니다. 두사람의 결혼을 축하드립니다.

 


출생 : 나이 1984년 01월 21일 (만 32세)  강원도 속초
신체 : 172cm, 76kg
학력 : 영남대학교, 속초상업고등학교, 설악중학교
소속 : kt 위즈 내야수(우투우타)
데뷔 : 2007년 'LG 트윈스' 입단

 


출생 : 1978년 02월 03일 (만 38세)
신체 : 165cm, 48kg, O형
그룹 : 룰라
학력 : 서울여자고등학교, 사당중학교, 용강초등학교
데뷔 : 1995년 룰라 2집 앨범 '날개잃은천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