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고준희 남자친구 열애 성형전 키 나이
배우 고준희가 열애설에 휩싸였다고 하는데요. 오늘 일간지의 보도에 따르면 배우 고준희는 동갑내기인 유명 주얼리 브랜드 사장 아들과 1년째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고 하는데요.

 

 고준희의 남자친구는 180㎝가 넘는 큰 키에 수려한 외모를 자랑하는 훈남인 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한편 보도에 따르면 이들은 주변의 시선을 개의치 않고 연애를 즐겨 왔다고 하는데요.

 

 

연예 관계자들은 고준희의 남자친구가 그를 만나기 위해 중국 촬영장으로 응원을 가는 등 알콩달콩한 만남을 갖고 있다고 전했다고 합니다. 고준희는 MBC '그녀는 예뻤다', 영화 '레드카펫' 등에 출연한 이후 현재는 소속사 없이 공백기를 갖고 있다고 하는데요.

 

 

 

 

이와 관련해 고준희 측 관계자는 "확인 중"이라고 입장을 전하기도 했습니다. 또한 고준희의 열애설이 불거지자 과거 인터뷰 내용도 덩달아 관심을 끌고 있는데요. 그는 지난해 한 인터뷰에서 “쌍꺼풀이 없고 나보다 키가 큰 남자였으면 좋겠다.

 

 

또 나만 바라보는 남자여야한다”며 구체적인 이상형을 언급하기도 하기도 했습니다. 한편 ‘미녀스타’ 고준희의 이른바 ‘극과 극’ 사진이 뜨거운 조명을 한 몸에 받고 있다고 하는데요. 최근 국내 유명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고준희, 같은 사람, 다른 느낌’이라는 제목으로 한 장의 사진이 올라왔습니다.

 

 

 

 

이번에 공개된 사진 속 고준희는 과거 모델로 활동했을 당시의 모습인데, 지금의 세련미와는 거리가 멀지만 여전히 아름다운 모습을 간직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또 다른 사진 속 고준희는 최근 활동 중인 모습으로 ‘꿀벅지’를 드러내며 섹시한 자태를 과시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사진의 외모는 일정부분 차이를 보이고 있어,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성형 수술 한 것 아니냐는 의혹이 제기될 만큼 과거와 현재의 얼굴이 꽤 달라 보인다”고 입을 모으고 있습니다.

 


출생 : 나이 1985년 08월 31일 (만 31세)  서울특별시
신체 : 키 172cm, 50kg, A형
학력 : 경희대학교 연극영화학과, 한가람고등학교
데뷔 : 2001년 'SK스마트교복 모델 선발대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