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허경환 오나미 하차이유 여자친구 키
님과 함께 에서 최고의 사랑을 받았던 봉봉커플' 허경환, 오나미 씨 소식이 알려지며 화재를 모으고 있습니다. 두 사람은 한강 데이트 후 저녁 식사를 위해 레스토랑을 찾은 것으로 알려졌다고 하는데요.

 

먼저 오나미 씨는 입을 열 때마다 감정이 북받쳐 오는 듯한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고 합니다. 그는 이어 "가상인가 실제인가 헷갈릴 정도로 좋았다. 행복했다"고 말을 하기도 했는데요.

 

 

이에 허경환 씨는 "너와의 10개월 동안 정과 나의 감정 같은 것들이 많이 생각하고 싸웠다"고 운을 뗐다고 하죠. 그는 이어 "누가 배우자가 되든 이런 사람이 되어야 되겠구나라는 생각을 들게 한 사람이 너다"라고 전달했다고 하는데요.

 

 

 

 

그는 또한 "너 때문에 내가 빛났다. 처음에는 '이건 아닌데' 했는데 나중엔 나도 너무 좋았다"고 덧붙이기도 했습니다. 한편 '님과 함께2'의 오나미가 허경환에게 고백을 하던 중 눈물을 보이기도 했는데요.

 

 

허경환과 오나미가 친구들과 함께 진실게임을 하던중 허경환은 "넌 이 방송이 끝나면 우리 사이는 끝나는 거야?"라고 물었다고 합니다. 이에 오나미는 "딴 여자를 만난다면 충분히 보내줄 의향이 있다.

 

 

 

 

내가 이걸 하면서 최선을 다했지만 그게 안된다면"이라며 눈물을 보여 안타까움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너무나도 잘어울리는 커플이었지만 하차를 하게되어 팬의 한사람으로서 너무나도 아쉽습니다.

 


출생 : 나이 1981년 02월 16일 (만 35세)  경상남도 통영
신체 : 키 167cm, O형
학력 : 부산예술대학 이벤트연출과
소속 : 큐브엔터테인먼트
데뷔 : 2006년 'Mnet 신동엽의 톡킹 18금'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