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윤은혜 근황 김종국 당연하지 동영상 중국 인기
배우 윤은혜가 근황을 공개하며 화재를 모았습니다. 윤은혜는 자신의 웨이보에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고 하는데요. 이날 공개된 사진에는 메이크업을 받고 있는 윤은혜의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윤은혜는 브이라인 턱선과 무결점 피부로 물오른 미모를 과시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한편 가수 김종국이 ‘힐링캠프’에서 배우 윤은혜를 이상형으로 꼽은 가운데, 과거 두 사람이 함께 출연한 ‘X맨-당연하지’ 영상이 새삼 화제를 모았었는데요.

 

 

과거 SBS 예능 프로그램 ‘X맨’에서 김종국은 당시 게스트로 출연한 이민기와 ‘당연하지’라는 게임을 했다. ‘당연하지’는 상대방 말에 무조건 ‘당연하지’라고 말해야 이기는 게임이었는데요.

 

 

김종국은 이민기에게 “은혜가 좋냐”고 물었고, 이민기는 “당연하지”를 외쳤다. 이에 이민기는 “너는 싫으냐”고 받아쳤다. 김종국은 이민기를 이기기 위해 “당연하지”를 외쳐야 했지만 옆에 윤은혜가 있어 잠시 망설이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김종국은 곧 윤은혜가 자신이 하는 말을 듣지 못하도록 윤은혜의 귀를 막으며 “당연하지”를 외쳤다고 하는데요. 한편 지난 방송한 SBS 예능 프로그램 ‘힐링캠프’에서는 김종국이 윤은혜를 이상형으로 꼽아 화제에 올랐었죠.

 

 

이날 ‘힐링캠프’에 출연한 김종국은 이상형 월드컵에서 윤은혜를 택하며 “예전에 이상형이었다. ‘X맨’ 때도 그렇고 윤은혜 씨와 추억이 많다. 나중에 밥 한번 먹자”고 말했다. 또한 김종국은 “사실 그때는 (윤은혜를)내 여자라고 생각했던 것 같다.

 

 

 프로그램 내에서 커플이었으니 몰입을 했다”고 밝혀 눈길을 끌기도 했습니다. 현재 중국에서 주로 활동하고 있는 그녀는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것으로 알려져 있기도 한데요. 배우 윤은혜가 중국에서 글로벌 최고 드라마 배우상을 수상하기도 했습니다.

 

 

윤은혜는 지난달 31일 마카오에서 열린 제18회 화정 어워즈 시상식에서 글로벌 최고 드라마 배우상을 받기도 했습니다. 화정 어워즈는 중국 전역에서 방송된 드라마를 대상으로 각 분야 전문가와 대중 투표를 통해 수상자를 선정한다고 하는데요. 현재 중국에서 최고의 인기스타중 한명인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