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탤런트 박정아 남편 전상우 프로골퍼 집안
쥬얼리 출신 연기자 박정아가 5월의 신부가 되는 설레는 소감을 직접 밝혔습니다. 박정아는 서울 강남의 한 예식장에서 두 살 연하 프로골퍼 전상우와 웨딩마치를 울렸는데요.

 

 두 사람은 지난해 지인의 소개로 처음 만난 뒤 1년 넘은 열애 뒤에 이날 부부의 연을 맺게 됐습니다. 한편 이날 결혼식은 언론 등 외부에는 비공개로 진행되지만, 박정아는 본식 직전 미디어를 상대로 짧게 결혼 소감을 직접 전하기도 했습니다.

 

 

아름다운 웨딩드레스를 입고 등장한 박정아는 환한 미소 속에 "행복하게 잘 살 것"이라며 "잘 살 것 같다"라고 밝히기도 했는데요. 박정아는 결혼 준비 및 이날 결혼식에 대해 "하나하나 어른이 돼가는 과정"이라며 웃어 보이기도 했습니다.

 

 

한편 박정아는 신랑으로부터 프러포즈를 어떻게 받았냐는 질문에는 "손편지로 받았다"라며 "기분 좋게 그렇게 프러포즈 받았다"라고 밝혔는데요. 또한 박정아는 2세 계획에 대한 물음에는 "2세 계획은 내년으로 잡고 있다"라면서도 "마음대로 되는 일은 아니니까"라며 쑥스럽게 미소 지었습니다.

 

 

한편 박정아는 지난 2001년 쥬얼리 멤버로 연예계에 데뷔한 후 연기 활동도 하며 빼어난 미모와 실력으로 인기를 얻었습니다. 박정아는 2010년 쥬얼리를 졸업한 후에는 배우의 길을 걷는 데 전념중이었습니다. 박정아의 남편이 될 전상우는 2004년 KPGA에 입회했습니다.

 

 

한편 경남 출신 전상우의 재산 및 집안 현황, 아버지 직업에 관해서는 자세하게 알려진 바는 없으며 골프를 전문적으로 한다는 사실에서는 어느정도 여유가 있는 집안으로 추측된다고 하는데요. 특히 전상우가 지난 10년간 획득한 상금은 1억 1380만원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출생 : 나이 1981년 02월 24일 (만 35세)  경상북도 영천
신체 : 168cm, 49kg, B형
학력 : 동덕여자대학교 실용음악학과, 선정여자중학교, 갈현초등학교
소속 :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데뷔 : 2001년 쥬얼리 1집 앨범 'Discovery'
가족 : 배우자 전상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