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핫이슈

이진 결혼 남편 아버지 사단장

처커칩쿠키 2017. 7. 31. 14:22

옥주현이 이진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하며 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다. 옥주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United 핑클 in United States #UFinUS”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는데요.

 

공개된 사진에는 옥주현과 이진, 성유리 등 핑클 멤버 3명의 모습이 담겨 있습니다. 지난 1998년 걸그룹 핑클로 데뷔한 이진은 2005년 연기자로 전향해 드라마 ‘왕과 나’ ‘혼’ ‘영광의 재인’ ‘대풍수’ ‘출생의 비밀’ ‘빛나는 로맨스’ 등에 출연을 했습니다.

 

 

한편 이진의 소속사인 킹콩엔터테인먼트 측은 보도자료를 통해“이진은 오는 20일 미국하와이에서 미국에서 금융업에 종사하는 일반인 남성과 결혼식을 갖는다"며 "하와이 현지 교회 목사의 주례하에 일가친척들만 함께 하는 비공개 스몰웨딩으로 진행하며, 식후 하와이에 머물며 신혼여행을 갖는다”라고 전했는데요.

 

 

한편 이진이 미국 하와이에서 결혼식을 올릴 예정일 가운데, 이진의 집안에 관심이 쏠리고 있는데요. 이진은 2011년 방송된 SBS TV ‘일요일이 좋다-영웅호걸’에서 “아버지가 사단장이셨다”고 깜짝 고백했습니다. 

 

 

영웅호걸 여성 멤버들과 군부대로 가는 버스 안에서 이휘재가 “다시는 군대에 안 올 줄 알았다”고 너스레를 떨자 이진은 “나도 그렇다”고 맞장구를 쳤는데요. 이에 이휘재는 “핑클로 활동할 당시 군부대 공연을 많이 다녀서 그러냐”고 물었고, 이진은 “아버지가 사단장이셨다”며 “어릴 적 관사에서 살았다. 오뚜기 부대(육군 8사단)에도 있었다”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