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핫이슈

이세창 재혼 정하나

처커칩쿠키 2017. 8. 14. 05:28

이세창 재혼 정하나
배우 이세창이 재혼한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이세창은 인터넷 연예매체 ‘스타뉴스’와의 인터뷰에서 “2년간 교제한 여자친구와 결혼한다”며 “여자친구는 13살 연하의 연극 배우”라고 말했다고 하는데요.

 

이어 “예비신부는 평범한 공연이 아니라 아크로바틱 공연을 한다. 덤블링하고 날아다니는 사람”이라며 “너무나 대화가 잘 통하는 사람”이라고 덧붙이기도 했습니다. 그러면서 “결혼식은 올 가을로 계획하고 있다”며 “무대를 빌려 연극 형식으로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라고 말해 이세창 예비신부에 대한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이세창의 예비신부는 13세 연하 연극배우로, 최근 이세창은 연극 무대에서 여자 친구에게 프러포즈를 한 것으로 전해졌다고 하는데요. 또한 두 사람은 통상적으로 진행되는 결혼식이 아니라 연극 무대를 빌린 뒤에서 연극 형식으로 화촉을 올릴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한편 이세창은 한 매체를 통해 예비신부와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하며, 그 상대가 정하나임을 밝히기도 했는데요. 정하나는 이세창보다 13살 연하로 현재 아크로바틱 배우로 활동하고 있다.

 

 

또 리포터로도 활동 중이며 이세창이 감독을 맡은 레이싱팀 알스타즈 소속인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또한 정하나는 드라마나 영화 등에서 여자 연예인의 모터사이클 주행장면 등을 맡아 연기하기도 했다고 하는데요.

 

 

이세창은 인터뷰를 통해 “2년간 교제한 여자친구와 결혼한다”며 “여자친구는 13살 연하의 연극배우”라고 전했습니다. 이세창은 이 매체 인터뷰에서 "예비 신부는 특별한 사람이다. 평범한 공연이 아니라 아크로바틱 공연을 주로 한다.

 

 

덤블링 하고 날아다니는 사람이다"라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한편 이세창은 1990년 MBC드라마 <우리들의 천국>으로 데뷔했으며 꾸준히 작품 활동을 하고 있다. 연예계 대표 카레이서로도 활동하고 있다. 현재 연극 '둥지'의 제작자로 나섰습니다. 2013년 김지연씨와 이혼한 지 4년만에 재혼하게 됐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