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강석우 이경규 폭행 여성시대 하차 이유

강석우가 8년 5개월 만에 MBC 라디오 '여성시대'에서 하차하는 가운데 과거 그가 출연한 방송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강석우는 지난 2010년 방송된 KBS 2TV 예능프로그램 '달콤한 밤'에 출연했는데요. 


당시 방송에서 함께 출연한 김영철은 "예전 '상상플러스'에서 이경규가 강석우에게 맞았다고 말한 적이 있다"며 폭행에 대해 언급을 하기도 했습니다. 한편 이경규의 대학 선배인 강석우는 "딱 두번 때렸다"고 인정한 뒤 "그때 이경규가 1학년이었고 나는 과 부회장이었다"고 당시의 상황을 설명했는데요. 



강석우는 '상상플러스' 자료화면을 보는 동안 "많이 맞게 생겼잖아요"하며 의미심장만 말을 전했다. 이어 "이경규가 왜 맞았다는 말을 안 했는데 내가 지금 말하면 바로 은퇴해야 한다"고 말해 궁금증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한편 강석우는 하차 소감을 밝히기도 했는데요. 

 

 


지난 8년 6개월 만에 '여성시대' DJ 자리에서 내려오게 된 강석우는 우선 "'여성시대' 가족들과 8년 5개월을 지냈다"며 '방송하면서 자주 말씀드렸듯 정말 많은 걸 배운 시간이었다. 한 번도 지각하지 않고 인사드릴 수 있었던 것도 감사드린다"며 청취자들을 향한 고마움을 전했습니다. 




이어 강석우는 '바람이 이리 불었다 저리 불었다 하는 건 참 자연스런 일이다. 방송도, 일도, 우리가 사는 것도 마찬가지일 거다. 이 자리에서 만났다가 또 다른 자리에서 만나게 되고 또 더 좋은 자리에서 웃게도 되고 그러다가 멀어지기도 하고 그러니까 만남의 인사나 작별의 인사는 요란할 필욘 없는 것 같다. 

 

 


전에도 그랬듯 앞으로 우린 사과 씨앗을 가슴에 함께 품고 가는 동행인이고 길벗이다"고 털어놓기도 했는데요. 이어 강석우는 "8년 5개월동안 함께한 '여성시대' 가족 여러분들 고맙다. 새로운 모습으로 뵙도록 하겠다. 모두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기 바란다"고 덧붙이기도 했습니다. 




'핫이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최불암 부인 김민자 나이  (0) 2018.04.07
나문희 남편 딸 가족관계  (0) 2018.04.04
노주현 아들 개털 카페  (0) 2018.01.31
이순재 아내 최희정 드라마  (0) 2018.01.30
한진희 부인 김수옥 젊은시절  (0) 2018.01.2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