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핫이슈

남상미 남편 직업 재력

처커칩쿠키 2018. 4. 11. 22:35

남상미 남편 직업 재력 

남상미의 그림 같은 대 저택이 공개 돼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지난 방송된 tvN ‘집밥 백선생’에서는 백종원을 비롯해 이규한, 양세형, 윤두준이 남상미의 집에 방문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습니다. 장을 본 후 일행은 경기도 양평에 위치해 있는 남상미의 자택 2층 집으로 향했고 도착하자마 화려한 경관에 입을 다물지 못하는 모습이 그려졌는데요. 


남상미의 양평 전원주택은 한쪽 전면 유리창을 비롯해 심플한 인테리어, 카페를 연상케 하는 가구들이 입을 다물지 못하게 했고 이에 남상미는 “하나하나 다 직접 지었다. 그래서 총 2년이 걸렸다”고 말해 주목을 끌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남상미의 남편이 공개 됐으며 남상미는 남편에 대해 “지인 집에 놀러 갔다가 그 자리에 있는 남편을 보고 첫눈에 반했다”며 “인상 정말 좋지 않으냐” 라고 말하며 수줍어하기도 했는데요. 



특히 남상미 남편은 “아내가 ‘집밥 백선생’ 출연 이후 요리실력이 엄청 늘었다. 그전에는 아예 못했다”며 “최근 해준 김밥과 어묵이 맛있었다”고 말하며 남상미 요리 실력을 자랑하기도 했습니다. 한편, 남상미 남편은 개인 사업체를 운영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지기도 했습니다. 남상미가 남편이 자신의 직업을 잘 이해해준다고 밝히기도 했는데요. 

 

 


남상미는 2015년 결혼과 출산 이후 공백기를 갖고, 올해 '김과장'을 통해 2년 6개월 만에 복귀했죠. 이날 남상미는 남편에 대해 "동갑내기라 친구 같고 잘 맞는다. 뭘 해도 응원해주는 사람이 늘어나서 정말 좋다"며 "모니터링도 꼼꼼하게 해주고 '예쁘게 나왔다', '이상하다' 등의 이야기를 해준다"고 털어놨습니다. 




멜로 연기를 질투하지 않느냐는 질문에 그는 "전혀 그렇지 않다. 신랑을 만나고 두 작품을 했는데 신경을 안 쓴다"고 답했는데요. 이어 "'조선 총잡이'에서 가장 많이 들은 칭찬이 이준기 오빠와의 케미였는데 신랑은 끄떡 없더라. 내가 악역을 연기해도 아무 소리 안 할 것"이라며 "일은 일로 받아들여줘서 나에게는 너무 고맙다"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한편 남상미가 출연한 '김과장'은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기록하며 지난달 30일 막을 내렸다. 극 중 남상미는 승부욕이 강하고 불의를 보면 참지 못 하는 경리부 에이스 윤하경 역으로 열연했습니다.





'핫이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채영 남편 김주환 사망원인  (4) 2018.04.19
심은하 딸 최근모습 지하윤  (0) 2018.04.13
백일섭 졸혼 이유 아내  (1) 2018.04.09
최불암 부인 김민자 나이  (0) 2018.04.07
나문희 남편 딸 가족관계  (0) 2018.04.0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