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진희 부인 이수연 직업 결혼 아들 나이 키
배우 지진희가 '맛있는 녀석들'에 출연해 화재를 모앗는데요. 케이블TV인 코미디TV 예능프로그램 '맛있는 녀석들에는 지진희가 게스트로 출연해 뚱MC들과 환상 '케미'를 선보인다고해 화재를 모으고 있습니다.

 

한편 최근 진행된 촬영에서 지진희가 등장하자, 뚱MC들은 깍듯한 인사로 그를 맞이했다고 하는데요. 또한 평소 '민경장군'으로 늠름한 모습을 보여주던 김민경은 지진희 앞에서 수줍어하는 모습을 보여 주위를 놀라게 했다는 후문입니다.

 

 

또한 문세윤은 '지진희 바라기'로 변신하며 단짝 유민상을 테이블 끝으로 밀어내 웃음을 자아냈다고 하는데요. 촬영전 대식가라고 밝힌 지진희는 뚱MC들만큼 맛있게 딤섬을 먹으며 친근한 매력을 발산했다고 하는데요.

 

 

또한 지진희는 입에 묻히고 먹는 유민상을 위해 휴지를 대령해주며 '맛있는 녀석들'의 애청자임을 인증했다고 하죠. 이에 문세윤은 "발가벗고 물장구치던 동네 형 같다"며 애정을 드러냈다고 합니다.

 

 

 한편 평소 드라마를 통해 보여줬던 진지한 이미지와는 달리 깐족거리는 지진희의 모습에 MC들은 '깐족형'이라는 별명을 지어줬다고 하는데요. 끝으로 마지막 인사를 전하던 지진희는 "황정민 씨, 와서 먹고 가세요"라며 배우 황정민에게 깜짝 러브콜을 보내 웃음을 선사하기도 했습니다.

 

 한편 배우 지진희가 방송에서 애처가의 면모를 보인 가운데 그의아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고 하는데요. 지진희는 2004년 광고 그래픽 디자이너 이수연 씨와 결혼해 다음 해인 2005년 첫째 아들, 2012년 둘째 아들을 얻었습니다.

 

KBS2 '해피투게더'에 출연해 아내와 6~7년 교제 후 결혼에 골인한 사실을 밝혀 눈길을 끌기도 했었죠. 한편 과거 드라마에서 "불륜연기 할때 아들 보기 부끄러웠다"고 말을 하기도 했는데요.

 

 '현장토크쇼 택시'에 영화 '미안해 사랑해 고마워' 개봉을 앞둔 두 주연배우 지진희와 김성균이 게스트로 출연했엇죠. 이날 방송에서 지진희는 "아들이 내 드라마를 보고 '아빠, 나빠'라고 하더라. 나는 거기에 '아빠들의 이야기야. 너는 크면 이해할 거야'라고 했다"며 말을 꺼내기도 했습니다.

 


나이 : 1971년 06월 24일 (만 44세)
신체 : 키 178cm, 71kg, B형
학력 : 명지전문대학 시각디자인과, 영등포공업고등학교 금속공예과, 한성중학교
소속 : HB엔터테인먼트
데뷔 : 1999년 뮤직비디오 '조성빈 - 삼류영화처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