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김수로 자녀 부인 이경화 결혼 나이 키
배우 김수로가 '식사하셨어요'에 출연해 외할아버지에 대해 언급했다고 하는데요. SBS '잘 먹고 잘사는 법, 식사하셨어요?'(이하 식사하셨어요)는 전미선이 게스트로 출연했다고 합니다.

 

이날 김수로는 "외할아버지를 제가 모셨다. 엄마가 빨리 오라고 하더라. 외할아버지가 오늘을 못 넘길 것 같다고 하면서 너를 보고 싶어하신다고 했다'고 말했다고 하는데요.

 

 

이어 김수로는 "'말이 돼?'라고 하면서 갔다. 외할아버지가 돌아가실 거라고 믿지 않았다. 외할아버지에게 '뭐가 아프냐. 뭐가 그렇게 불안하느냐'하며 안심시켰다"고 설명했다고 합니다.

 

한편 김수로는 "외할아버지가 '엄마 잘 모셔'라고 했다. 살아 생전에 잘 했던 두 사람을 불렀다. 새벽 5시 반에 엄마가 '할아버지가 이상하셔'라고 하면서 울더라"며 "진짜 슬펐다.

 

그럴 줄 알았으면 더 잘해드릴 걸 싶었다"고 털어놔 눈길을 끌었다고 합니다. 한편 김수로와 이경화는 지난 2006년 10월1일 서울 광장동 W호텔 비스타홀에서 1000여명의 하객의 축복 속에 백년가약을 맺었다고 하는데요.

 

지난 1994년 서울예대 재학 시절 만난 김수로 이경화 커플은 햇수로 13년 동안 흔들림없이 지고지순한 사랑을 키운 끝에 결혼에 골인해 화재를 모았었습니다.

 

 

당시 김수로 이경화 결혼식의 사회는 감우성이 맡았고, 축가는 조성모가 마이크를 잡았다고 하는데요. 흰색 턱시도를 말끔히 차려입은 김수로는 시종일관 밝은 얼굴로 하객들을 맞았고, 많은 하객들로 인해 기념 촬영을 두 번에 걸쳐 나눠하기도 했다고 합니다.

 

 한편, 김수로의 아내 이경화는 1998년 SBS 7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해 '바람의 화원', '아내의 유혹' 등에 출연한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자녀 에 대해서는 자세히 알려진 바는 없습니다.

 


나이 : 1970년 05월 07일 (만 45세)  경기도 안성
신체 : 키 185cm, 82kg, B형
학력 : 동국대학교 영상대학원, 동국대학교 연극학과, 서울예술대학교 연극과
소속 : SM C&C 데뷔1999년 영화 '쉬리'
가족 : 배우자 이경화, 동생 김상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