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호정 남편 이재룡 결혼 건물 빌딩 자녀 재산 나이
배우 이재룡·유호정 부부가 선행에 앞장서고 있다고해 화재를 모았습니다. 한국해비타트(상임대표 송영태) 측은 “홍보대사인 배우 이재룡·유호정 부부는 올해 1억원을 기부해 훈훈함을 전했다”라고 밝혔다고 하는데요.

 

한국해비타트 측에 따르면 이재룡·유호정 부부는 “우리 이웃들에게 따뜻한 집이 선물되길 바란다”며 후원금을 전했다고 합니다. 한편 이재룡 유호정 부부는 2003년 홍보대사로 위촉된 뒤 꾸준히 건축 봉사에 참여해 왔으며 정기후원자로 참여해 왔다고 하는데요.

 

 

한국해비타트(상임대표 송영태)는 열악한 주거 환경을 개선하기 위해 앞장서는 국제 NGO단체. 추위를 느끼는 어려운 이웃을 위해 100만원 이상의 후원금이 연달아 전해지며 훈훈함을 안기고 있다는 후문입니다.

 

 

 

 

한편 한 프로그램에서는 유호정 이재룡 자녀의 모습이 공개가 되며 화재를 모으기도 했는데요. 지난 방송된 '대찬인생'에서는 이재룡 유호정 아들 태연 군과 딸 예빈 양의 모습이 공개됐는데요. 이날 방송에 의하면 이재룡 유호정 부부는 결혼 7년 만에 아들 태연 군을 얻었다고 합니다.

 

 

태연 군은 아빠 이재룡을 꼭 빼닮은 외모였고 딸 예빈 군은 이재룡 유호정의 외모를 반반씩 닮은 모습이었다고 합니다. 한 이날 방송에서는 두 사람의 결혼과 관련된 에피스드도 방송이 됬는데요. 이재룡 유호정 부부가 결혼을 앞당긴 이유가 공개가 됬습니다.

 

 

 

 

이날 방송에 따르면 이재룡 유호정 부부는 4년의 열애 끝에 결혼에 골인했다고 하는데요. 결별설로 인해 결혼을 앞당기게 됐다고 하는데요. 두 사람은 95년 11월에 63빌딩에서 결혼식을 올렸었죠. 당시 사회는 이경규가 맡았던 것으로 전해지기도 했습니다.

 

 

한편 유호정 이재룡 부부는 연예인중 빌딩부자 순위에도 들었다고 하는데요. 두살마의 성을 딴 유호정의 청담동 건물은 현 시세 220억 원을 넘는다고 전해지기도 했는데요. 유호정은 2006년 주차장 부지를 약 61억 원에 매입해 건물을 세웠다고 알려지기도 했습니다.

 


출생 : 나이 1969년 01월 24일 (만 47세)
신체 : 165cm, 43kg, O형
학력 : 서울예술대학교 영화과, 오산고등학교
소속 : SM엔터테인먼트
데뷔 : 1991년 'MBC 고개숙인 남자'
가족 : 배우자 이재룡, 동생 유호선, 아들 이태연, 딸 이예빈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