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하늘 남편 최진혁 결혼 나이 집안 직업
로맨틱 코미디부터 멜로까지 배우 김하늘의 연기는 다채롭기만 한데요. 한때는 '청순의 아이콘'으로 불리며 긴 머리칼 흩날리다가도 코믹한 표정을 지으며 웃음을 주기도 했습니다.

 

 사랑 앞에서는 한없이 애절하기도 한데요. 한편 현재 방송 중인 KBS 2TV '공항가는 길'에서 금지된 사랑을 하고 있지만 누구보다 공감가는 현실 연기로 시청자들의 호평을 이끌어내고 있기도 하죠.

 

 

이번 드라마 초반 '어쨌든 불륜'이라는 질타도 많았지만 수긍갈만큼 애절한 연기로 편견을 없앴던 것도 그녀의 연기력이 아닐까 생각이 되어지는데요. 그의 탁월한 작품 보는 눈은 유명하다고 정평이 나아 있기도 합니다.

 

 

 

 

출연하는 작품과 맡는 캐릭터마다 디테일을 추가하며 믿고 보는 배우로 18년을 이어져 왔는데요. 올해 데뷔 18년차에 접어든 김하늘은 결혼 후 더욱 섬세하고 농익은 연기로 시청자 사랑에 보답하고 있기도 한데요.

 

 

얼마전 한 방송프로그램을 통해 김하늘의 사업가 남편의 정체가 공개가 되기도 했습니다. 김하늘은 지난 방송된 tvN '명단공개 2016'에서 톱클래스 남편을 둔 스타 4위에 올랐다고 하는데요.

 

 

 

 

이날 방송에 따르면 김하늘의 남편은 상당한 재력가 집안의 자제이자 뛰어난 사업가로 알려졌습니다. 자세히 알려지진 않았지만, 업계에서 높은 매출을 자랑하는 회사를 경영 중이라고 하는데요.

 

 

또 억 단위를 호가하는 독일 명품 카 마니아라고 하죠. 게다가 건장하고 다부진 체격을 자랑하는 훤칠한 훈남이라고 하니 무엇하나 빠지는 곳이 없는듯 합니다. 김하늘은 남편의 세심하고 따뜻한 성품에 반했다고 하는데요. 또 김하늘 남편은 39살인 김하늘보다 한 살 어린 연하남이라고 합니다.

 


출생 : 나이 1978년 02월 21일 (만 38세)  서울특별시
신체 : 168cm, 48kg, B형
학력 : 서울예술대학교 영화과, 금옥여자고등학교, 양강중학교
소속 : SM C&C
데뷔 : 1996년 '스톰 전속모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