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태란 남편 신승환 사진 결혼 나이 고향
배우 이태란의 파격적인 비키니 몸매와 남편 스펙이 눈길을 끌고 있다고 하는데요. 지난해 3월 이태란은 동갑내기 벤처 사업가 신승환씨와 결혼식을 올렸었는데요. 지난 2013년 지인의 소개로 만난 두 사람은 1년여 만에 사랑의 결실을 맺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이태란은 SBS '결혼의 여신'과 KBS2 '왕가네 식구들'에 연이어 출연하며 바쁜 스케줄을 소화했지만, 두 사람의 가치관이 잘 맞아 급속도로 가까워진 것으로 알려졌다고 하는데요. 특히 일반인인 신랑과 가족들을 위해 비공개로 결혼식을 진행이 됬습니다.

 

 

한편 한 방송 프로그램에서 이태란은 자신의 남편에 대해 "이완 맥그리거와 분위기가 비슷한 것 같다"고 자랑한 바 있다고 하는데요. 한 인터뷰에서 그는 “연애 초반, 남편을 ‘왕자님’으로 부르기도 했다”며 닭살 호칭을

 

 

 

 

공개한 이태란은 “신혼 때 ‘희망TV SBS’ 해외 봉사로 10일 간 떨어져 있어서 남편이 울기도 했다”며 애정을 과시하기도 했습니다. 한편 이태란이 남편과의 홍콩 여행을 공개하기도 했는데요.

 

 

이태란은 최근 자신의 웨이보에 "침사추이역에서 지하철 타고 코즈웨이베이역으로 고고씽. 오랜만에 지하철 타고 신났어. 배고파서 완탕면 폭풍흡입 중"이라는 글과 사진을 게재했다고 합니다.

 

 

 

 

이날 공개된 사진 속 이태란은 남편 신승환 씨와의 다정한 한 때를 보내고 있다고 하는데요. 이태란은 남편의 볼 뽀뽀에 환한 미소를 짓거나 꽃받침 포즈로 애교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이태란은 결혼 후 한층 더 물오른 외모로 시선을 끌고 있습니다.

 


출생 : 나이 1975년 03월 25일 (만 41세)
신체 : 170cm, 50kg, A형
학력 : 한양대학교 연극영화학과, 해성여자상업고등학교, 정화여자중학교
소속 : 스타페이지 엔터테인먼트
데뷔 : 1997년 'SBS 톱 탤런트 대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