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상민 채무 아내 사건 이혜영 이혼사유 나이 키
요즘 가장 대세는 이상민 인듯 하죠. 방송을 트는 곳마다 그의 얼굴이 나오는데요. 또한 탁재훈도 제2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는듯 합니다. 가수 출신 방송인 이상민과 탁재훈이 방송가에서 종횡무진하고 있는것인데요.

 

두 사람은 뛰어난 순발력, 특유의 걸쭉한 입담, 애드리브 등으로 새로운 전성기를 맞고 있습니다. 특히 과거 각종 사건과 논란에 휘말리며 박혔던 ‘미운 털’을 뽑아내고, 호감도까지 상승시키며 ‘친 대중적 스타’로 다시 떠오르는데 성공하며 다시금 주목을 받고 있는 것인데요.

 

 

실제로도 두 사람은 현재 방송가에서 단연 두각을 나타내고 있죠. 이상민은 21일부터 방송하는 KBS 2TV ‘노래싸움-승부’의 새 출연자로 발탁됐고, 채널A ‘풍문으로 들었소’를 비롯해 ‘직진의 달인’ ‘미스매치’ ‘차트를 달리는 소녀‘ 등 종합편성채널과 케이블채널을 오가며 6개 이상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고 하니 대세는 대세이듯 합니다.

 

 

 

 

한편 이상민은 ‘말하는대로’ 첫 번째 게스트로 출연해 자신의 채무에 관해 이야기를 한적이 있습니다. 이상민은 거리의 시민들 앞에서 69억 원의 채무를 가진 스스로의 가치에 대해 소개하며 “하는 일에 대한 믿음이 얼마나 있는지 되짚어 물어보고, 자신을 완성해갈 시간이 필요하다”고 설명하며, “스스로의 가치를 높다고 생각하고, 스스로에게 질문하라”고 조언해 이목을 끌기도 했었죠.

 

 

지금은 다른 사람앞에서 자신의 채무에 관해 이야기를 하지만 남모를 고통이 많았을텐데요. 한때는 방송 출연정지를 당하기도 했었죠. 오랜시간 자숙기를 거쳐 복귀한 이들 중 가장 이상적인 케이스는 이상민이 손꼽히기도 합니다.

 

 

 

 

그는 불법 스포츠 도박 사이트 운영 혐의 등으로 꽤 오랜 기간 자숙해오다 tvN ‘더 지니어스’, ‘음악의 신2’ 등 다수의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하며 제2의 전성기를 달리고 있죠. 예능인으로서의 재치와 순발력은 물론, 사업 실패로 떠안게 된 수십억 대의 빚을 성실하게 갚아나가는 모습 덕분에 호감 이미지도 얻고 있는것인데요.

 

 

앞으로가 더욱 주목되고있습니다. 이상민은 무려 9년간 열애를 이어온 '코코 출신' 이혜영과 지난 2004년 결혼했찌만 불과 1년 만에 파경을 맞았는데요.  tvN <백지연의 피플인사이드>에 출연한 이상민은 백지영으로부터 지난 2005년 이혜영과의 이혼에 관한 질문을 받고 애써 피하진 않았지만 무척 신중하고도 조심스러운 모습을 보였습니다.

 

 

특히 이혼 사유와 관련해 모든 것을 자신의 탓으로 돌린 점이 눈길을 끌기도 했었는데요. 이상민은 "밖을 책임지지 못하는 내가 안을 얼마나 챙겼겠나. 이혼을 결심할 때까지 서로 말 못할 여러 일이 있는데 그런 것들은 어디서도 얘기하지 않았고 그냥 죽을 때까지 조용히 있고 싶다"며 더이상의 자세한 말은 아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