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일화 나이 리즈 고향 강인원 이혼 딸 전남편 삼혼
응답시리즈의 최고스타중 한명을 꼽으라면 이일화가 꼽히기도 할텐데요. 드라마의 인기만큼이나 그녀의 인기도 치솟고 있습니다. 엑소 카이, 에이핑크 정은지, 배우 고아라, 걸스데이 혜리의 엄마 역할을 맡았던 이일화는 실생활에서는 아픔을 많이 겪었다고 하죠.

 

또한 결혼 사실을 모르는 사람이 많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재혼이 아니라 삼혼이라는 사실을 아는 이는 별로 없을듯 합니다. 종편티비의 풍문쇼에서는 이에 관련한 이야기를 들려주었는데요. mc인 공형진은 "내가 SBS 공채 탤런트 1 기고, 이일화가 2기였다.

 

 

그때 가수 강인원과 첫 번째 결혼을 했다"고 말했고, 기자는 "재혼은 비밀리에 진행했다"고 말을했습니다. 또 기자는 "두 번째 결혼이 베일에 싸여있다. (남편 분은) 음악계 종사자고, 호주에서 결혼 후 아이까지 낳고 이혼해 돌아왔다.

 

 

이혼 당시 오해가 많았다"며 "현재 남편과는 잘 살고 있다. 3번째 남편과 결혼 후 국민 엄마가 됐다. 지금 남편도 재혼이다"라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또한 기자는 "(이일화와) 인터뷰한 적이 있다. 그때 어머니 얘기를 하셨다. 어머니가 홀로 시집살이를 했다더라. 어렸을 때 봐온 부모님의 결혼 생활이 영향을 미친 거 같다고 했다"고 덧붙이기도했습니다.

 

 

한편 이일화는 딸에 대해서 부모로서 안타까운 심정을 토로했었는데요. 이일화 딸은 고2로 18세 꿈 많은 나이 입니다. 이일화의 딸은 엄마 때문에 발레리나의 꿈을 접었다며 매우 아쉬운 반응을 보였었는데요.

 

 

 

 

이일화 딸은 엄마가 연예인이라는 이유로 왕따를 당했었다고 고백을 하기도 했죠. 이일화는 엄마가 연예인이기 때문에 딸이 왕따를 당해야 했다며 딸의 일화를 설명하기도 했습니다. 이일화의 딸은 이일화에게 천사엄마라고 했다며 삶의 위안을 많이 받는다고 밝히기도 했죠. 아픔이 많은 만큼 밝고 건강하게 자란듯 하죠.

 

 

한편 많은 여자 연애인 들의 리즈시절 사진이 올라오곤 하죠. 그중 최 to the 고 는 바로 이일화가 아닌가 생각되어 지는데요.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택시 이일화 리즈시절 사진’이란 제목의 사진이 게재되 화재를 모으기도 했습니다.

 

 

 

 

사진 속 이일화는 각기 다른 패션과 화장에도 매력적인 미모를 과시하고 있는데요. 특히 이일화는 ‘택시’ 출연 때의 뚜렷한 이목구비가 과거에도 그대로였음을 보여주며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모았다고 하죠. 저도 출발 비디오 여행을 즐겨보던 시절 생각이 문득 날때가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