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만다 사이프리드 남친 몸매 최근 근황 저스틴 롱 남편
헐리우드 여배우중 완벽한 비율을 자랑하는 이들은 많이 있습니다. 그중 으뜸은 아만다 사이프리드가 아닐까 하는데요. 그녀는 작아도 완벽한 비율을 자랑하죠. 미국 한 언론은 할리우드 배우 아만다 사이프리드(30 근황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해당 언론 보도에 따르면 사이프리드는 이날 미국 캘리포니아주 스튜디오 시티의 한 거리에 등장했다고 하는데요. 스키니진에 티셔츠를 입은 사이프리드는 작지마 완벽한 비율을 과시해 눈길을 끌었다고 하죠.

 

 

 

한국엔 김태희 미국은 아만다 사이프리드 인듯 하죠? 얼마전에는 아만다 사이프리드의 데이트 현장이 공개되기도 했는데요. 아만다 사이프리드는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자신의 반려견, 토마스 사도스키와 함께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는 모습이 포착됬습니다.

 

 

 

 

그녀의 남친인 토마스 사도스키는 아만다 사이프리드보다 9세 연상으로 알려진 배우라고 하는데요. 지난해 연극에 동반 출연하며 아만다 사이프리드와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알려져 있기도 하죠. 이전 남친인 저스틴 롱과는 이별후 만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한편 헐리우드 대표적인 스타 커플이었던 아만다 사이프리드가 2년 넘게 교제해온 저스틴 롱과 결별하였을때 많은 이들의 주목을 받았죠. 어쩌면 당연한 것일텐데요. 결별 이유는 아만다 사이프리드와 저스틴 롱이 바쁜 스케줄 때문에 만날 시간이 적어지면서 자연스럽게 사이가 소원해진 것으로 알려지기도 했습니다.

 

저스틴 롱은 '다이하드 4.0', '그는 당신에게 반하지 않았다', 애니메이션 '앨빈과 슈퍼밴드' 시리즈 등에 출연해 한국에도 비교적 잘 알려져 있는 훈남 배우였었죠. 지난 2013년 아만다 사이프리드와 함께 내한해 화제를 모은 바 있기도 합니다.

 

 

 

 

아만다 사이프리드는 인형 같은 외모로 많은 사랑을 받는 할리웃스타로, 영화 '맘마미아'(2008), '레터스 투 줄리엣'(2010),레미제라블'(2012) 등에 출연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