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금보라 남편 나이 재혼 남편 김성택 이혼사유
배우 금보라가 이혼을 고민하는 이들에게 속 깊은 조언을 건네 화재를 모았습니다. 금보라는 지난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MBN '동치미'에서 "이혼한 여자들의 워너비가 나라고 하더라. 재혼에 성공했고, 혼자 살 때보다 경제적으로 낫고, 남편과 사이가 좋기 때문이라고 하더라. 그런데 그것들도 하루아침에 얻어진 게 아니다고 밝혔는데요.

 

이어 금보라는 "재혼을 하면 행복할 거라고 생각하는 사람들은 지금 결혼에서 그 노력의 1/10만 하면 더 행복해질 수 있다. 재혼을 꿈꾸며 이혼을 한다는 것은 대한민국 사회에서 너무 힘든 일이기 때문이다"고 말했다고 합니다.

 

 

이어 그녀는 "주변에 내게 이혼을 상담하는 동생들이 있다. 그럴 때 나는 말한다. '이혼을 하고 재혼을 했을 때 지금보다 행복할 거라는 보장은 없다. 그렇다고 너에게 불행한 결혼 생활을 계속하라고 하고 싶지도 않다. 그러니 조금만 더 노력을 해봐'라고 한다.

 

 

 

 

이혼을 한 뒤 재혼 성공률을 기대하는 것은 로또 당첨보다도 더 힘든 일이다"고 덧붙이기도 했습니다. 금보라가 남편에 대해 언급했다고 하는데요. 지난 방송된 SBS ‘좋은 아침’에서는 금보라가 아들 오승민과 함께 가족에 대한 이야기를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고 합니다.

 

 

 이날 방송에서 금보라는 집을 공개하던 중 남편에 대한 질문을 받았다고 하는데요. 금보라 남편은 김성택 씨로 지난 2005년 11월 재혼한 바 있다고 합니다. 이어 금보라는 “남편이 경상도 남자라 표현을 잘하지 않는다. 하지만 가끔 ‘당신 날 어떻게 생각하느냐’고 가끔 묻는다. 그럼 ‘내 마누라 아니가’라고 한다”고 밝혔다고 하는데요.

 

 

 

 

이어 “인간적으로 평가해 달라고 했더니 가만히 날 보더라. 이후 ‘배움은 그다지 않지만 똑똑하고. 아는 건 많지 않지만 현명하게 판단을 잘하고. 그럼 성공한 거 아니냐’고 했다”고 덧붙였다고 합니다.

 


출생 : 나이 1961년 01월 07일 (만 55세)  충청남도 당진
신체 : 키 162cm, 46kg, B형
학력 : 안양예술고등학교
소속 : bob스타컴퍼니
데뷔 : 1980년 영화 '물보라'
가족 : 아들 오승준, 아들 오승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