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핫이슈

배용준 박수진 결혼이유 나이차

처커칩쿠키 2017. 9. 16. 05:44

배용준 박수진 결혼이유 나이차 

배용준과 박수진이 결혼을 하며 많은 화재를 낳았습니다. 소속사 키이스트에 따르면 두 사람은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애스톤하우스에서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라고 밝히기도 했었는데요. 소속사 측은 "예식은 양가 가족 및 가까운 지인들만을 모시고 조용히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에 당일 취재 및 촬영 협조가 어려운 점 미리 깊은 양해를 부탁드린다"며 "이제 인생의 새로운 출발을 앞두고 있는 두 사람의 앞날을 축복해주시길 바란다"고 알렸습니다. 한편 배용준과 박수진은 열애 사실을 공개하며 가을 결혼을 발표했었죠.



 연기자 선후배이자 소속사 대표와 소속 배우로 인연을 맺은 두 사람은 열애당시 2월부터 연인 사이로 발전해 결혼에 골인하게 됐다고 하는데요.'욘사마' 배용준의 결혼이라는 사실 뿐 아니라, 열애 3개월만에 결혼 발표라는 점에서 뜨거운 화제를 모으기에 충분했습니다.

 

 


 당시 소속사는 "두 사람이 서로에 대한 확신이 깊었다"며 "혼전 임신은 아니다"라고 설명을 하기도 했는데요. 이처럼 당초 가을로 결혼 날짜를 예상했던 두 사람이지만, 최근 7~8월로 결혼 날짜를 논의 중인 사실이 알려지면서 그 이유에 관심이 쏠리기도 했습니다. 이와 관련해 소속사 측은 "날짜를 당긴 것은 아니다"라는 입장을 밝혔다. 



"발표 당시에 가을쯤으로 예상했던 것일 뿐 날짜가 확정된 상황이 아니었다"며 "이 때문에 날짜를 당겼다고 보기는 어렵다"는 설명을 하기도 했습니다. 한편 이 관계자는 결혼 시기를 여름으로 당긴 배경에 대해서는 

 

 


"이미 결혼 사실을 발표한 상황에서 결혼을 미룰 이유가 없고, 양가 어른들과 좋은 날짜를 논의 하다보니 여름으로 얘기가 나오게 된 것"이라고 설명했다. 특히 이 같은 상황을 혼전 임신 가능성과 연결짓는 시각에 대해서 관계자는 "혼전 임신은 아니다"라며 



"드러날 사실을 굳이 감출 이유는 없다"라고 못박았다고 하는데요. 아울러 관계자는 "두 배우가 아름답게 만나 서로에 대한 확신을 갖고 결혼하게 된 만큼 따뜻하게 지켜봐 달라"고 당부를 했습니다. 



출생 : 나이 1972년 08월 29일 (만 44세)  서울특별시 

신체 : 180cm, 75kg, O형 

학력 : 성균관대학교 영상학과(중퇴), 한영고등학교, 배재중학교 

소속 : 키이스트 

데뷔 : 1994년 KBS 드라마 '사랑의 인사'



출생 : 1985년 11월 27일 (만 31세) 

신체 : 164cm, 45kg, A형 

학력 : 경희대학교 포스트모던음악학과, 상명대학교 사범대학 부속여자고등학교 

소속 : 키이스트 

데뷔 : 2002년 슈가 1집 앨범 'Tell Me Why'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