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디바 비키 결혼 남편 직업 강간범 나이
원조 '쎈 언니' 디바 비키, 이민경의 일상이 공개가 되며 화재를 모았습니다. 비키는 아이들에게 살가움 가득한 엄마의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고 하는데요.

 

비키는 "아이들에게 디바 멤버들한테 한 것처럼 안 하려고 노력한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는 후문입니다. 비키는 방송 후 가족들 반응에 대해 "굉장히 좋아한다. 남편인 제가 가수활동을 안 할 때 만나서 더 신기해하더라"라고 답을 하기도 했습니다.

 

 

한편 결혼을 하면서 남편에 대한 관심도 높아졌는데요. 그녀는 "남편을 처음 만났을 때 외모가 이탈리안 같았다. 요즘에 정장 굉장히 타이트하고 짧게 입잖냐. 우리 남편은 10년 전부터 그렇게 입었다”라고 말문을 열었다고 합니다.

 

 

 

 

이어 비키는 "또 처음에는 칼 퇴근을 딱 딱 했다. 그래서 '그냥 회사원이 아니구나. 회장님이나 누구와 연계되어 있구나'라고 생각했다”라고 밝히기도 했는데요. 하지만 곧이어 “그런데 알고 봤더니 정말 그냥 회사원이었다.

 

 

시간이 가면 갈수록 점점 늦게 온다"라고 털어놔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슈가맨에 출연해 강간범을 잡은 사연을 소개하기도 했었죠. 이날 디바 비키는 강간범을 잡았던 사연을 꺼내며 “앞집 아가씨가 밤새 남자와 싸우더라”고 말문을 열었는데요.

 

 

 

 

이어 비키는 “잠잠해지다가 소리가 나길래 문을 열었더니 여자 분이 그런 상황인 거다”라며 “보이는 게 없었다. 내가 안 구하면 잘못 될 것 같았다”고 말했다고 합니다. 그러면서 비키는 “소리를 쳤더니 남자분이 옷을 들고 도망을 가더라”며 “마침 경찰차가 순찰하고 있는 게 보여서 잡으라고 했더니 경찰이 와서 잡았다”고 당시를 설명하기도 했습니다.

 


출생 : 나이 1977년 09월 09일 (만 39세)
신체 : 171cm, 55kg, O형
그룹 : 디바
학력 : 로스앤젤레스시립대학
데뷔 : 1997년 디바 1집 앨범 'FUNKY DIVA'
가족 : 배우자 송인종, 아들 송재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