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인나 지현우 결별이유 고백 열애 성형전후사진
과거 공개연인이었던 지현우와의 결별 이유가 누리꾼들 사이에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유인나와 지현우는 tvN 드라마 ‘인현왕후의 남자’에 함께 출연을 했었죠.

 

당시 드라마 방영 당시 지현우와 유인나는 실제 연인 같은 케미를 자랑했었는데요. 드라마의 종영 기념 팬미팅 현장에서 지현우가 유인나에게 공개 고백을 하면서 두 사람은 공개 열애를 시작하게 됬습니다. 지현우는 ‘저 오늘 솔직해지고 싶습니다’라고 말을 시작했다.

 

 

 지현우는 ‘우리 드라마의 매력은 멘붕이죠? 여러분이 오늘 멘붕될 일은 제가 유인나씨를 사랑합니다’라고 공개 고백을 했던 것인데요. 또한 지현우는 ‘예쁘게 봐주셨으면 좋겠습니다’라고 덧붙이기도 했었죠. 한편 드라마 종영 후 얼마 지나지 않아 지현우는 군대에 입대를 했는데요.

 

 

 

 

지현우는 전역 직후 유인나와 관련된 질문에 곤란해 하는 등의 모습을 보여 결별 의혹이 나오기도 했죠. 이에 두 사람의 소속사는 결별 사실을 인정했습니다. 결별이유는 두 사람은 지현우의 입대 이후 관계가 소원해 졌다고 알려지기도 했습니다.

 

 

당시 한 매체는 지현우의 측근의 말을 인용해 보도한 바 있는데요. 지현우의 측근은 지현우가 ‘내가 남자인데 어떻게 먼저 결별 얘기를 할 수 있겠느냐’며 상당히 조심스러워 했다고 말을 하기도 했습니다.

 

 

 

 

 한편 유인나의 과거 학창시절의 반삭발 사진이 공개돼 성형의혹이 일고 있다고 하는데요. MBC '지붕 뚫고 하이킥'에서 인기를 얻으며 예능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유인나의 과거 사진이 최근 공개돼 인터넷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급속히 퍼지고 있습니다.

 

 

유인나의 과거 사진에는 교복치마에 양반다리를 한 채 반삭발을 한 유인나의 과거모습이 그대로 드러나 있다. 현재의 청순한 외모와는 전혀 다른 모습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