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한지민 조카 나이 키 성형 No 자연미인
배우 한지민이 조정석의 소개팅녀가 된다고 해 화재를 모으고 있습니다. 한 방송 관계자에 따르면 한지민은 SBS 수목드라마 '질투의 화신' 특별 출연을 확정 짓고 촬영을 앞두고 있다고 하는데요.

 

한지민이 맡은 역할은 극중 이화신(조정석 분)의 과거 소개팅녀로, 박신우 PD와의 인연으로 출연을 결정하게 됐다고 합니다. 이로써 한지민은 2015년 3월 종영된 SBS '하이드 지킬, 나' 출연 이후 약 1년 반만에 드라마로 시청자들을 만나게 됐다고 하는데요.

 

 

또한 한지민과 조정석은 영화 '역린'에서 연기 호흡을 맞춘 바 있는 절친한 사이로, 두 사람의 연기 호흡에 기대가 더해지고 있다. 한지민의 출연분은 11회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한편 한지민이 조카 바보 면모를 보여주기도 했는데요. 배우 한지민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조카와 찍은 나들이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 한지민은 조카를 안고 벚꽃 나들이를 떠난 모습. 한지민은 조카를 등에 업고 조카 바보의 면모를 보여 눈길을 끌었다고 하는데요. 한지민은 인스타그램 아이디를 '로마 이모'라고 적을 만큼 조카에 푹 빠져있습니다.

 

 

한편 한지민은 워너 브라더스가 처음으로 한국영화 제작에 뛰어드는 작품 '밀정'에 합류해 송강호, 공유와 호흡을 맞추기도 했었죠. 한편 자연미인의 대명사 이기도 한 그녀는 맑은 눈과 특유의 동안 페이스로 독보적 여신 미모를 뽐내는 여배우이기도 한데요.

 

 

 

 

 ‘비인간적인’ 외모 탓에 성형 의혹도 피해갈 수 없었죠. 얼마전 한지민은 어린 시절부터 지금까지의 졸업사진을 공개하기도 했는데요. 어린 시절부터 또렷한 사슴 눈망울을 자랑하는 외모에 성형 의혹이 단번에 불식됐다는 후문입니다. 한편 한지민은 특이한 수상 경력도 자랑한다. 바로 2015 서울노인영화제에서 ‘예의 바른 청년배우상’을 받기도 했습니다.


 

출생 : 나이 1982년 11월 05일 (만 34세)  서울특별시
신체 : 키 160cm, 43kg, B형
학력 : 서울여자대학교 사회사업학과, 서문여자고등학교
         중앙대학교 사범대학 부속중학교
소속 : BH엔터테인먼트
데뷔 : 2003년 'SBS 올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