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혜리 남편 강찬구 이혼 나이 음주운전 미스코리아
배우 김혜리가 지난해 협의이혼한 사실이 뒤늦게 알려져 많은 팬들이 안타까워 했는데요. 한 매체는 연예계 관계자들의 말을 빌어 "김혜리가 성격 차이로 사업가인 남편 강 모씨와 결혼 6년 만인 지난해 6월 협의이혼했다"고 보도하기도 했습니다.

 

해당 보도에 따르면 강씨는 금속관련 중견 사업체를 운영했지만 2012년 회사가 워크아웃에 들어가는 등 시련을 겪다 지난해 8월 대표이사직에서 사임한 것으로 알려지고 있는데요.

 

 

김혜리와 한 살 연상인 강씨는 지인의 소개로 만나 2008년 2월 결혼해 이듬해 5월 딸을 출산한 것으로 전해지고 있습니다. 한편 이혼 후 아이의 양육권은 김혜리가 갖고 딸과 함께 살고 있는 것으로 전해지고 있는데요.

 

 

김혜리는 1988년 미스코리아대회를 통해 연예계에 데뷔했는데요. 당시 김혜리는 선(善)으로 당선되었고, 같은 대회에서 진(眞)은 배우 김성령이 당선되었다고 하는데요. 당시 유행하는 진한화장에 사자머리를 한 모습이지만 앳된 이목구비에 청순한 미모는 많은 이들의 주목을 받았습니다.

 

 

 한편 지난해에는 음주운전으로 물의를 빚은 뒤 한때 자숙의 시간을 갖기도 했었는데요. 과거 한 매체는 김혜리의 음주운전 당시 블랙박스 영상을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공개된 영상 속에서 김혜리가 운전하는 벤츠는 직진 신호를 무시하고 무리한 좌회전을 시도하다

 

 

맞은 편에서 오는 차량을 들이 받는 모습이 고스란히 담겨져 있었는데요. 서울 강남경찰서는 김혜리가 만취한 상태로 서울 강남구 청담동 사거리에서 벤츠를 몰다 신호를 위반해 피해자 A씨가 운전하던 제네시스 승용차와 충돌하는 사고를 냈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당시 김혜리의 차와 충돌한 피해자 권씨는 가벼운 타박상을 입었고 만취상태였던 김혜리는 스스로 놀라 현장에서 눈물을 쏟은 것으로 전해지기도 했는데요. 또한 김혜리는 지난 1997년 6월과 2004년 8월에도 음주운전으로 물의를 빚은 바 있어 대중의 비난을 피하지 못했습니다.

 

 


출생 : 나이 1969년 12월 23일 (만 47세)  서울특별시
신체 : 키 167cm, 49kg, A형
학력 : 동국대학교 대학원, 여의도여자고등학교, 윤중중학교
소속 : 국엔터테인먼트
데뷔 : 1988년 '제32회 미스코리아대회 선'
가족 : 어머니 조수비, 동생 김해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