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곽진영 나이 성형외과 의사 자살 성형전후 결혼 이혼?
불타는 청춘에는 과거 스타분들이 많이 출연하죠. 한동안 방송활동을 안하며 대중들과의 거리가 멀어졌던 스타들이 오랜만에 모습을 비추곤 하는데요. 얼마전에는 곽진영이 출연하며 다시금 화재를 모으기도 했습니다.

 

한편 10년간 카메라를 피해 숨어지냈던 그녀인데요. 그러나 그는 누구보다 다시 연기하고 싶었다고 합니다. 채널A '한 번 더 해피엔딩'에서는 '종말이' 곽진영이 출연해 솔직한 심경을 밝히기도 했었죠. 이날 곽진영은 10년간 방송 활동을 접고 두문불출했던 이유가 바로 성형수술에 대한 악성 댓글 때문이었다고 밝혔는데요.

 

 

곽진영은 "성형이란 아픔을 겪고 난 후부터는 사람을 안 만났다. 댓글을 보고 상처를 많이 받았다"며 "꼬리표처럼 10년 가까이처럼 따라다니니까 너무 힘들다. 뭘해도 겁이 나더라. 제가 잘 못한 건 안다. 성형해서 얼굴이 망가진 것도 안다.

 

 

 

 

그러나 이제는 극복했다고 생각하는데, 그 후로도 댓글이 이어지니까 너무 힘들더라"고 토로했습니다. 곽진영은 공백기 동안 연기에 대한 열정을 한시도 놓아본 적 없었다고 하는데요. 평소 안 보는 드라마가 없다는 곽진영은 한 드라마를 보면서 "저거 완전 내 역할, 내 캐릭터"라면서 연기를 다시 하고 싶은 바람을 드러내기도 했었다고 합니다.

 

 

이에 제작진은 과거 '아들과 나'에서 곽진영의 오빠 귀남이 역을 맡았던 최수종과의 깜짝 만남을 선물하기도 했는데요. 최수종을 만나 위로를 받은 곽진영은 반가움에 눈물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이렇게 오랜 공백기를 갖게된 계기는 바로 성형수술일텐데요. 하지만 전문의가 아니였던 것으로 알려져 충격을 주기도 했었죠. “수술을 받은 뒤 눈이 제대로 떠지지도 않고, 또 감기지도 않았다”며 “드라마 출연을 하면 다들 제 눈이 이상하다고들 했고, 그러면 저는 또 움츠러들고 병원을 찾는 그런 악순환이 반복됐다”고 당시의 어려운 사정을 토해하기도 했었는데요.

 

 

당시 그의 수술을 집도한 성형외과 의사는 성형수술 전문의가 아닌 것으로 밝혀지며 충격을 줬었는데요. 해당 의사는 당시 잦은 의료사고로 어려움을 겪다 결국 자살한 것으로 알려져 대중들을 경악케하기도 했습니다. 불타는 청춘에 출연해 아직 결혼을 한적이 없다고 밝히기도 했는데요. 당연히 이혼도 한적이 없겠죠. 오랜시간 대중들의 시선에 안보이니 관련어로 나온것 같습니다.

 


출생 : 나이 1970년 03월 12일 (만 46세)  전라남도 여수시
신체 : 키 163cm, 48kg, AB형
학력 : 경성대학교 연극영화학과, 중앙여자고등학교
소속 : 종말이김치 대표
데뷔 : 1991년 'MBC 20기 공채 탤런트'
가족 : 어머니 이윤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