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대통령의 시크릿 그것이 알고싶다 예고편 공개
19일 방송 예정인 그것이 알고싶다 대통령의 시크릿 예고편이 공개되며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습니다. 오늘 세월호 사건과 관련해 의미심장한 예고편을 공개했는데요.

 

오늘 SBS<그것이 알고싶다> 공식 페이스북에는 '세월호 사건'을 다룬 1053화 예고편을 공개했습니다. 공개된 33초분량의 예고편에는 박근혜 대통령이 대국민 사과문을 읽는 장면과 함께 "지금까지 공개되지 않은 비밀에 대한 이야기"라는 자막이 삽입됐다고 하는데요.

 

 

또한 1053화 제목에는 '대통령의 시크릿'이라고 적혀있어 보는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습니다. 이에 앞서 백남기 농민 물대포 직사 논란 등을 다루며 의혹을 제기했던 <그것이 알고싶다>는 이번에는 세월호 참사 당시 박 대통령의 7시간 행적을 다룰 예정입니다.

 

 

 

 

이미 제작진은 방송을 위해 지난 7일부터 세월호와 관련된 제보 등을 받으며 철저한 준비를 해왔었다고 하는데요. 오늘 <그것이 알고싶다>가 의미심장한 예고편을 공개하면서 '대통령의 시크릿'화에 대한 대중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세월호 사고 당시 박 대통령의 7시간 행적이 담긴 SBS<그것이 알고싶다>는 오는 19일 오후 11시 5분 전파를 탈 예정입니다. 박근혜 대통령은 2차 대국민 담화를 통해 굿을 했다는 관련 보도는 사실이 아니라 밝히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그 시간에 무엇을 했으며 어느곳에 있었는지는 밝히지 않았죠. 과연 내일 방송을 통해 그시간에 어디서 무엇을 어떻게 하고 있었는지 밝혀지길 기대해 봅니다. 많은 국민들이 내일 그것이 알고싶다를 지켜볼것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