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핫이슈

손연재 닮은꼴 크리샤츄

처커칩쿠키 2016. 11. 27. 22:45

손연재 닮은꼴 크리샤츄 
손연재 닮은꼴로 눈길을끈 크리샤츄를 'K팝스타6' 심사위원들이 극찬했다고 하는데요. 오늘 27일 '일요일이좋다-K팝스타6 더 라스트찬스' 2회에는 어반웍스 연습생 크리샤츄(17)가 출연했습니다.

 

샌프란시스코에서 온 크리샤츄는 나쁘지 않은 한국말을 보여 심사위원들은 그녀를 교포로 오해했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크리샤츄는 "필리핀 사람"이라고 답해 이들을 놀라게 하기도 했습니다.

 

 

크리샤츄는 어반자카파의 '널 사랑하지 않아'를 열창한 뒤, 느낌 있는 춤까지 선보여 세 사람을 감탄시키기도 했는데요. 양현석은 "노래하기 전부터 한국 노래를 부른다니 매우 호의적이었다.

 

 

 

 

1년만에 한국말로 가요를 부르는 태도가 일단 고맙다"며 "이 정도 나이에 이 정도 외모에 굉장히 괜찮다. 얼굴이 정말 예쁘다"고 찬사를 보내기도 했습니다. 이어 박진영은 "춤은 정말 잘 춘다. 우아한 사이에 파워가 살아있다"면서 "춤은 극찬, 근데 노래는 잘못 배웠다.

 

 

숨쉬는 법도 모르고 소리내는 방법도 모른다. 저음도 고음도 흔들린다"고 평했다고 하는데요. 한편 세 사람 모두 크리샤츄의 미모에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고 합니다. 양현석은 "왜 저런 애들이 YG엔 안 오지? 올리비아 핫세 닮았다"고 말했고, 박진영도 "우리가 좀더 광고를 많이 해야하나봐"며 놀라워했다.

 

 

 

 

유희열이 "올리비아 핫세 닮았다고 하더라"고 말하자 크리샤츄는 "손연재 씨 닮았다는 소리 많이 들었다"고 답해 모두를 공감케 하기도 했습니다. 당연히 만장일치로 합격을 했습니다. 새로운 케이팝스타의 스타탄생을 예고하는듯 합니다.

 

댓글